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 신규 캐릭터 ‘루나’ 업데이트 실시! 2018-11-01


■ 신규 캐릭터 냉기 속성 여전사 ‘루나’ 업데이트

■ 할로윈 시즌 서브스토리 ‘검은 날개의 유령 저택’ 2번째 스토리 오픈 


스마일게이트_에픽세븐_신규 캐릭터_루나.jpg


[2018-110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캐릭터 ‘루나’와 함께 할로윈 시즌 서브스토리 ‘검은 날개의 유령 저택’의 2번째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캐릭터 루나는 용을 모티브로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는 냉기 속성의 여전사 캐릭터다. 특히, 주력 스킬인 ‘라그나의 창’은 대상의 속성을 무시하고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상황에서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다. 또한, 패시브 스킬인 ‘용기사의 의지’는 상황에 따라 공격과 방어에 도움이 되는 효과를 제공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에픽세븐, 루나를 소개합니다.> 


할로윈 시즌 서브스토리 ‘검은 날개의 유령 저택’의 2번째 스토리도 공개됐다.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토리는 지난 스토리에 이어 귀신이 나온다는 폐가 ‘유령 저택’에 방문해 저택의 비밀을 풀어가는 세릴라와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담이 담겨있다. 이번 스토리 또한 클리어에 성공하면 ‘금빛 전승석’, ‘한정 5등급 아티팩트’, ‘생명의 잎사귀’, ‘전설 촉매제 상자’, ‘책갈피’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이용자 여러분들이 에픽세븐을 통해 매번 새로운 재미를 찾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구상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에픽세븐의 다양한 즐길거리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pic7)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