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 전직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2018-10-26


■ 기존의 영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전직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 할로윈 맞이 신규 서브 스토리 및 신규 이벤트 실시 


에픽세븐_할로윈데이_이벤트.jpg

[2018-1026]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전직 시스템과 함께 할로윈 컨셉의 신규 서브스토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에픽세븐에 전직 시스템이 전격 업데이트 됐다. 전직 시스템은 기존의 영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신규 육성 시스템으로, 영웅을 일정 단계까지 상장시킨 후 특별한 퀘스트를 통과하면 전직이 완료된다. 전직이 완료된 캐릭터는 캐릭터 포트레이트와 애니메이션, 스킬 연출 등 외형과 관련된 부분이 모두 리뉴얼 되며 신규 컷신도 추가되어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특히, 3개 스킬중 1개 스킬이 새로운 스킬로 변경되며 ‘룬’을 소모해 일부 능력치와 스킬 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는 ‘스킬 트리’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어 성능 향상도 이루어 진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쿠루리’와 ‘로리나’의 전직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며 추후 주기적으로 전직 캐릭터를 추가할 예정이다. 

할로윈 콘셉의 신규 서브 스토리 ‘검은 날개 유령의 저택’도 선보인다. 10월 26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브 스토리는 ‘세릴라’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귀신이 나온다는 ‘유령 저택’에서 벌어지는 오싹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금빛 전승석’, ‘한정 5등급 아티펙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할로윈 맞이 특별 이벤트도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이벤트는 10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매일 제공되는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미션 달성도에 따라 ‘성약의 책갈피’, ‘기가 판타즈마’등 고급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전직에 성공하면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모든 캐릭터에서 전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 할로윈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epic7)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