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캐릭터 ‘크라우’ 업데이트 실시
■ 장비 강화석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유나의 3번째 서브 스토리 업데이트
[2018-0928]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캐릭터 ‘크라우’를 선보이고 신규 콘텐츠 ‘도전’도 함께 업데이트 했다고 28일(금) 밝혔다.
먼저, 신규 캐릭터 ‘크라우’는 높은 생명력으로 아군을 보호하는 냉기속성의 기사 클래스 캐릭터다. 모든 스킬이 생명력 수치에 비례해 효과가 커지며, 궁극스킬의 경우 받은 피해를 적에게 다시 되돌려 줄 수 있기 때문에 방어위주의 장비에서도 높은 파괴력을 낼 수 있다.
또한, 신규 콘텐츠 ‘도전’도 선보인다. 훈련소는 각각 3단계로 이루어진 3가지 형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장비 강화석’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방패기사단, 성검기사단, 장미사도회 등 왕궁의 주요 NPC들이 적으로 등장한다.
이 밖에도, 오는 3일까지 진행되는 ‘유나’의 서브 스토리 ‘대혼돈의 레인가르 만월제’의 3번째 스토리도 추가로 업데이트 되어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축하하기 위해 오는 10월 3일까지 캐릭터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카페의 영웅 자랑 게시판에 자신의 영웅을 찍은 스크린샷을 업로드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에픽세븐 아트북, 설정집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참여자 수에 따라 푸짐한 게임 아이템도 지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셨던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함께 업데이트 된 ‘도전’ 또한 중후반 성장에 필수적인 장비 강화석을 획득하는데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활용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pic7)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슈퍼크리에이티브 #모바일 턴제 RPG #신규 캐릭터 #크라우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