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 정식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2018-10-06

 

■ ‘뮤직월드’, ‘시간 여행’등 핵심 콘텐츠 확장

■ 한정판 음원,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기념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더뮤지션_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jpg

 

[2018-080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머스(대표 임종관)가 개발한 모바일 음악 연주앱 ‘더뮤지션(THE MUSICIAN)’이 정식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화) 밝혔다.


먼저, 스테이지별로 다양한 음악을 연주해볼 수 있는 핵심 콘텐츠 ‘뮤직월드’의 스테이지가 확장되어 총 88개곡을 새로운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각 연도별 인기곡을 연주해 별자리를 완성해나가는 ‘시간 여행’에도 3개연도가 추가되며 각 별자리를 완성한 이용자는 해당 별자리의 프로필 꾸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명성도 레벨이 65레벨까지 확장되어 새로운 칭호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케스트라 버전의 연주곡들에 최고 난이도인 ‘격렬하게’가 추가되어 이용자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1주년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오는 8월 26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황금 악기 프로필 스티커와 더뮤지션의 인기 배경음악을 연주곡으로 제작한 한정판 음원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실시된다. 


마지막으로 1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특별 영상을 SNS를 통해 공유한 숫자와 더뮤지션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수가 일정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더뮤지션 담당자는 “지난 1년간 보내주신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인포그래픽 공개에 이어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추가 콘텐츠와 많은 이용자분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더뮤지션이 되겠다”고 기쁜 소감을 전했다.


‘더뮤지션’ 1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1주년 기념 웹페이지(https://themusician.smilegatemegaport.com/event/theFirstAnniversa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