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테일즈런너_일촉즉발_도깨비_폭탄.jpg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동화나라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 2020-01-22

 

■ 설맞이 복주머니 쟁탈전과 덕담 전하기!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이 ‘펑펑’

■ 신규 맵 ‘일촉즉발! 도깨비 폭탄’ 추가…폭탄 든 자를 피하라!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테일즈런너_일촉즉발_도깨비_폭탄.jpg

 

[2020-0122]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민족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동화나라 새해맞이’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2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가 시작됐다. 우선 ‘복주머니 쟁탈전’으로 이용자들은 공원에서 무작위로 출현되는 복주머니를 차지해 다양한 아이템과 2020 설날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복주머니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경쟁자들보다 빠르게 보다 많은 미니 게임들에서 승리해야만 한다. 복주머니에는 레전드 등급의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또, 설날 코인은 설날 삐에로를 통해 ‘설날 뽑기 기계’에서 사용, 또 다른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7일까지 다른 이용자들에게 새해 덕담을 전할 수 있는 ‘2020 새해 덕담 전하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2,020초 동안 게임에 접속해 있거나, 상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덕담 쪽지로 자신이 만든 레이싱 방에서 참가자 모두에게 덕담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각 덕담 쪽지는 사용할 때마다 1시간의 버프 효과가 추가된다.


설 연휴 기간 핫타임 혜택과 PC방 혜택이 강화된다.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매일 오후 1시부터 3시,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총 네 시간 동안 1000%의 추가 경험치가 제공된다. 또, 이 기간 동안 PC방에서 접속할 경우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보너스 경험치가 최소 4배에서 최대 7배까지, 기존 혜택보다 2배 증가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맵 ‘일촉즉발! 도깨비 폭탄!’도 추가됐다. 이 맵은 10 대 10의 팀 대전으로, 폭탄을 가지고 있는 이용자를 피해 목적지에 먼저 도달하는 팀이 승리를 차지하는 방식이다. 이용자들은 레이싱 도중 각 구간마다 무작위로 폭탄을 받게 되며, 이를 터지기 전에 다른 이용자에게 전달해야 한다. 이 맵은 총 4개의 구간으로 나뉘며, 동굴과 클라이밍 등 다양한 재미가 더해져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신규 아이템으로 설맞이 ‘백야월 패키지’가 추가됐고, 신규 캡슐 기계로 ‘이매망량 4차’, ‘설날 캡슐’, ‘글로리아 캡슐’ 등 3종이 추가됐다. 마지막 설 연휴 기념 특별 할인으로 겨울 재화, 성주신 패키지 및 설날 복장 패키지를 특가로 판매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며 “모든 테일즈런너 고객들이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고, 테일즈런너와도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도깨비 폭탄은 레이싱과 액션을 더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전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설 연휴 기간 많이 즐겨 주시고, 앞으로도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