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_선데이토즈_봄맞이_이벤트.jpg

선데이토즈 인기 게임 3종, 봄맞이 이벤트 나선다 2020-03-11

 

■ 선데이토즈 인기 게임 3종, 봄 맞이해 게임 재화 증정하는 팀 플레이 기반 이벤트 진행 

■ 애니팡3, '팡타스틱 퍼레이드'와 '아리의 탐정 사무소' 이벤트 진행

■ 애니팡2, 순위 경쟁 이벤트 연달아 선보이며 호응 얻을 것으로 기대

■ 애니팡 사천성, '핑키의 와플가게' 및 '핑키의 요리대결'로 이색 재미 선사 

 

스마일게이트_선데이토즈_봄맞이_이벤트.jpg

<봄맞이 이벤트 진행하는 선데이토즈 인기 게임들>

 

[2020-0311]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봄 시즌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들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수)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 게임 3종의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 선물은 물론 팀 플레이에 기반한 협업 플레이의 재미를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의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는 3월 11일부터 17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10명이 한 그룹이 되어 만든 특수 블록 포인트로 순위 경쟁을 펼치는 '팡타스틱 퍼레이드'와 탐정 아리의 임무를 클리어하면 한정판 캐릭터를 선물하는 '아리의 탐정 사무소'가 그 주인공이다. 각기 다른 재미의 두 가지 이벤트와 함께 주사위, 낚시, 요리 등의 주제로 진행하는 ‘애니팡3’의 다양한 미니 게임들도 이벤트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리마스터 업데이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팡2'는 2주에 걸쳐 순위 경쟁 이벤트를 연이어 선보인다. 3월 11일부터 17일까지는 퍼즐 플레이로 만든 케이크 포인트로 순위를 가리는 '애니의 베이커리', 18일부터 24일까지는 주사위를 굴려 획득한 장미꽃으로 승부를 정하는 '이상한 나라의 애니'가 진행된다. 이들 이벤트는 순위에 따라 이용자들에게 하트와 게임 머니,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같은 블록 2개를 사천성 규칙에 맞춰 격파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 사천성'도 10명이 팀을 이뤄 와플을 만드는 '핑키의 와플가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이어 ‘애니팡 사천성’에서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획득한 프라이팬으로 요리를 만들며 경쟁하는 ‘핑키의 요리대결’ 이벤트를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한 ‘애니팡 사천성’의 이번 이벤트는 1만 개가 넘는 퍼즐 스테이지와 함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팀플레이와 미션으로 협업하는 색다른 재미의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라며 "올해에도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크고 작은 업데이트로 콘텐츠를 확장하며 이용자들의 호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