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gate
Story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소셜 임팩트
팩트 시트
이벤트
Game
Story
스마일게이트 게임
인디게임 공작소
Press
Center
보도자료
인 더 프레스
Gallery
KO
EN
시안
에 관한 검색결과
60
건을 찾았습니다.
전체 (60)
인 더 프레스 (5)
보도자료 (25)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22)
스마일게이트 게임 (8)
[스포츠조선] 스마일게이트의 '크로스파이어', 사우디에서 열리는 'e스포츠 월드컵 2025'에 정식 종목으로 데뷔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FPS게임 '크로스파이어'가 종합 e스포츠 무대에 데뷔한다.지난달 8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e스포츠 월드컵 2025'(이하 EWC)가 개막, 오는 24일까지 24개 종목의 경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크로스파이어'가 올해 처음으로 정식 종목으로 채택돼 대회 마지막주에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 것이다.EWC는 지난 2022년 시작된 종합 e스포츠 대회로, 엄청난 오일머니를 활용해 최근 일반 스포츠뿐 아니라 e스포츠의 주도권까지 잡으려 노력중인 사우디가 개최하고 있다. 상금 규모가 무려 7000만 달러(약 973억…
[인벤] "응! 우리 아직 그 게임 해!" 로스트아크 유저 주최 지하철 광고 게재
로스트아크를 즐기는 유저들이 뜻을 모아 주최하고 진행한 응원 프로젝트가 대단원에 달했다. 신분당선 판교역에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팀에게 보내는 따뜻한 응원의 메세지가 담긴 응원광고가 게재된 것이다.응원광고는 판교역 1번 출구와 4번 출구 및 와이드칼라에 게재되었으며, 각각 다른 이미지가 사용되었다. 응원광고에 사용된 이미지는 유저들이 제작한 시안을 다시 유저들이 투표하는 식으로 결정되었으며, 투표만 1만명이 넘게 참여했을 정도로 화제가 되었다. 지하철 광고는 2월 27일까지 1달간 진행된다.광고 문구의 내용도 특이하다. 이를테면 1…
[인벤] 선한 영향력은 계속된다. 캠페인 총대 '깔깔앵무' 유저 인터뷰
지난 2021년 크리스마스 당일은 영하를 훌쩍 넘는 강추위가 찾아왔었는데요. 로스트아크 인벤에선 이런 매서운 강추위도 잊힐 만큼, 따듯한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기부 캠페인이 진행되며, 많은 모험가분들의 기부 행렬이 이어졌기 때문인데요. 크리스마스부터 시작된 기부 물결은 2022년이 밝은 새해에도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2022년 1월 1일, 자정에 로스트아크 금강선 디렉터는 인게임 공지를 통해 새해 인사를 전하며, 크리스마스에 이어진 기부 행렬에 대한 감회를 전하기도 했는데요. 눈에서 땀이 날 만큼 감동적이었던 2021…
[게임플] 로스트아크, 유저들의 '자발적 기부 행렬' 이유는?
게임사와 유저가 하나가 되어 발전해 나간다는 게임 운영의 표본을 보여주는 '로스트아크'스마일게이트RPG의 대표작 '로스트아크'가 최근 온라인 간담회 '로아ON 윈터'를 통해 다시금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화제가 된 가운데, 유저들의 따뜻한 기부 행렬이 시선을 사로잡았다.▲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홈페이지지난 24일 로스트아크 금강선 총괄 디렉터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보통 크리스마스 이브 때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모여 즐겁게 파티했던 기억이 나서 찾아왔다"는 게임 내 실시간 메시지로 유저들에게 인사를 건넸다.금 디렉터는 "2021…
[중앙일보] 사람 동작 따라 격투하는 ‘리얼 스틸’ 로봇, 게임올림픽에 등장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중국 시안에서 열린 WCG 2019에선 플레이어의 움직임대로 로봇끼리 싸우는 ‘로봇 파이팅 챔피언십’이 진행됐다. [사진 스마일게이트]>“아! 머리에 크게 한 방 먹입니다! 일본팀이 중국팀을 땅바닥에 내리꽂네요!!”| 중국 시안 WCG에 12만명 집결| AI축구·VR 프로게이머도 눈길| 국내 업체가 인수, 6년 만에 부활링 위에서 왼팔에 빨간 고추 모양 창을 꽂은 일본팀 로봇과 오른팔에 바나나 창을 장착한 중국팀 로봇이 맞붙는다. 신체 인식 미니 로봇이 플레이어의 움직임대로 격전을 벌이는 로봇…
크로스파이어, 아시아 최대 종합 이스포츠 대회 ACL 2025 성황리 종료
■ 중국 바이샤 게이밍 우승… EWC 2025 직행■ 필리핀 UBECMANIAC, 다크호스로 급부상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크로스파이어’가 아시아 최대 종합 이스포츠 대회인 ‘아시안 챔피언스 리그 2025(Asian Champions League, 이하 ACL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일정을 마무리했다고 21일(수)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크로스파이어 부문 최종 우승은 중국의 바이샤 게이밍(Baisha Gaming)이 차지했다.총상금 10만 달러(한화 약 1억 4천만 원) 규모로 중국 상하이 징안 스포츠 센터에서 개최된 …
크로스파이어, 아시아 최대 종합 이스포츠 대회 ACL 2025 참가
■ EWC 2025 직행 시드권 걸린 대격돌 예고■ 총상금 10만 달러…아시아 3개국 8팀 출전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크로스파이어’가 아시아 최대 종합 이스포츠 대회인 ‘아시안 챔피언스 리그 2025(Asian Champions League, 이하 ACL 2025)’에 참가한다고 16일(금)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8월 사우디 리야드에서 열릴 ‘이스포츠 월드컵(EWC 2025)’ 진출권이 걸린 무대로, 크로스파이어 이스포츠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전망이다.ACL 2025에는 중국, 베트남, 필리핀의…
스마일게이트, 글로벌 e스포츠 리그 ‘CFS 2025’ 연간 로드맵 공개
■ 아시안 챔피언스 리그부터 EWC, CFS 그랜드 파이널까지…2025년 글로벌 리그 한눈에!■ 상반기 EWC 시드 확보 위한 경쟁, 하반기 CFS 2025 그랜드파이널 최종 왕좌 가려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No.1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e스포츠 리그인 ‘CFS 2025’의 연간 운영 계획을 23일(수) 발표했다. 이번 로드맵은 올해 개최 예정인 주요 CFS 리그 일정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됐다.이번 발표에 따르면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리그는 ‘e스포츠 월드컵(EWC)’과 ‘CFS 그랜드 파이널’을 중심으로 각 지역리그까지 유기…
스마일게이트, 中 저장성 문화관광발전 유한공사로부터 감사장 수상
스마일게이트가 글로벌 No.1 온라인 FPS ‘크로스파이어’의 e스포츠 대회인 ‘CFS 2024 그랜드 파이널’을 개최해 한∙중 양국간의 문화 교류와 우호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중국 ‘저장성 문화관광발전 유한공사’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26일(목) 밝혔다.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에 개최된 CFS 2024 그랜드 파이널 결승전 개최에 앞서 감사장을 수상했다. 이번 감사장은 지난 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CFS 대회와 항저우 곳곳에서 펼쳐진 다양한 이벤트들의 성공에 따른 결과다.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대회가 개…
에볼루션 파워 게이밍 “CFS 무대에서도 성장해 우승할 수 있었다!”
스마일게이트가 중국 항저우의 항저우운하아시안게임공원에서 진행한 ‘CFS 2024 그랜드 파이널’의 결승전이 막을 내렸다. 그 어떤 대회보다 결승전이 치열했다. 마지막 주인공은 중국 대표 에볼루션 파워 게이밍(EVOLUTION POWER GAMING, 이하 EP). 4,000여 중국 홈팬들의 열광적인 응원을 받으며 패배 직전에 기사회생, 대역전극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경기를 마친 뒤 이들은 상기된 표정으로 우승의 진한 여운을 전했다.결승전 MVP를 수상한 ‘xqq’ 장커는 “우승의 비법이라고 할 것은 특별할 것이 없었다. 매 순간 침…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