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gate
Story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소셜 임팩트
팩트 시트
이벤트
Game
Story
스마일게이트 게임
인디게임 공작소
Press
Center
보도자료
인 더 프레스
Gallery
KO
EN
노을
에 관한 검색결과
3
건을 찾았습니다.
전체 (3)
소셜 임팩트 (1)
인 더 프레스 (1)
스마일게이트 이야기 (1)
“말라리아로 아무도 죽어서는 안된다”
‘노을’ 안정권 CSO가 말하는 노을의 도전과 비전빌 게이츠도 주목한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노을’세계보건기구(WHO)가 발표한 ‘세계 말라리아 보고서 2024’에 따르면, 매년 전 세계 말라리아 감염 사례는 2억 6,300만 건에 달하고, 사망자는 60만 명에 이른다. 감염자는 5년째 증가하는 추세다. 이같은 상황에서 지난해 3월 아프리카 11개국 보건부 장관들은 국가 차원의 협력을 위해 "말라리아로 아무도 죽어서는 안된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야운데 선언(Yaoundé Declaration)’을 발표했다.인류를 위협하는 말라리아…
[조선비즈] 남기문 스마일게이트인베 대표 “개도국용 전염병 진단키트 개발 회사에 투자한 이유... 사회적 문제 해결이 우리 목표”
남기문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대표이사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스마일게이트인베)는 자사의 최우선 목표가 사회적 가치 창출이라고 강조한다. 투자라는 행위를 통해 청년 실업이나 사회적 양극화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일조하겠다는 것이다. 스마일게이트인베는 사회적 책임에 대한 그룹 차원의 공통된 목적을 실행하기 위해 ‘임팩트 투자’라는 개념을 도입했다.스마일게이트인베가 임팩트 투자를 단행한 대표적인 곳이 질병 진단 키트 플랫폼을 개발하는 ‘노을’이다. 2020년 5월 시리즈B 라운드 참여를 시작으로 이듬해 7월 프리 아이피오(Pre-IPO…
[스만크] 한국 대표 크리에이터를 만나다 - '인정사정 볼 것 없다' 영화감독 이명세
“유치하다! 이런 영화를 만드는 감독은 사라져야 한다! 누구는 별 반개도 아깝다고 했어요.(웃음)” 1989년 이명세 감독의 데뷔작 <개그맨>이 개봉했을 때, 그는 당시 한국 영화 평론가들에게 말 그대로 “무참히 까였”다. “키치하다는 건 그나마 점잖은 평가였어요. 사실 <개그맨>은 흥행에선 실패했으니 겸허히 받아들여야 할 부분이 있죠. 그런데 창작자는 근본적으로 박스를 뚫고 나가려는 사람들이에요. Think outside of the box!”당시 한국 영화계의 대세였던 ‘리얼리즘’ 문법을 과감히 뚫고 나온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