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애니팡 사천성', 신규 이벤트 '핑키의 레이스' 진행 2021-09-29


■ ‘핑키의 레이스’, 같은 스테이지 5명으로 구성한 그룹에서 상위 3명 가리는 경쟁 이벤트  

 순위에 따른 캐릭터 핑키 애니메이션과 동급 이용자들 간 경쟁의 재미 전할 것으로 기대

 게임 내 퍼즐 월드인 푸드트리·푸드오션, 각 15개의 신규 스테이지 추가하며 '레인보우 타임' 이벤트 진행



애니팡_사천성_이벤트.jpg


[2021-0929]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모바일게임 '애니팡 사천성'에서 신규 이벤트 '핑키의 레이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핑키의 레이스'는 같은 스테이지를 진행 중인 5명의 이용자를 1개 그룹으로 편성하고, 스테이지 진도에 따른 상위 3명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해 경쟁을 이어가는 이벤트다. 평소와 같은 퍼즐 플레이만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동급 이용자들의 연이은 경쟁 플레이가 재미요소로 꼽힌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캐릭터 핑키 역시 나무 타기, 잠수를 배경으로 순위 등락과 응원을 전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게임 내 푸드트리 월드에 9186~9200번째, 푸드오션 월드에 4201~4215번째 퍼즐 스테이지를 새롭게 선보인 ‘애니팡 사천성’은 레인보우 타임 이벤트를 병행하며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권태혁 팀장은 “동급 이용자들이 경쟁하는 핑키의 레이스는 다른 경쟁 이벤트와는 색다른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2만 개가 넘는 그룹에서 대전을 펼칠 참가자 모두에게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0월 5일까지 ‘핑키의 레이스’를 진행하는 ‘애니팡 사천성’은 사천성 방식의 블록 맞추기에 시간제한과 경쟁 시스템을 더해 손맛과 눈썰미의 재미를 전하고 있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여성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게임은 주어진 시간 내에 모든 블록을 제거하는 푸트트리와 제시된 미션을 달성하는 푸드오션 등 2개 월드에서 13,400여 개의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이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