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자사 인기 게임들로 한가위 이벤트 진행 2021-09-16


■ '애니팡4', 송편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하는 '달토끼의 선물' 준비 

 ‘애니팡3’, 명절 출석부 이벤트로 게임 아이템과 한정판 캐릭터 증정 예정

 선데이토즈, “일 평균 100만 명 넘는 인기 게임들의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모바일 퍼즐 게임의 재미 전할 것” 밝혀



추석_이벤트.jpg


[2021-0916]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추석 연휴를 맞이해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들의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모바일 게임들의 동시 이벤트라는 점에서 온 가족이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진풍경을 연출할 전망이다.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고 있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 4'는 '달토끼의 선물'이벤트를 오는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획득하는 달조각으로 송편을 모으는 이 이벤트는 게임 아이템과 재화 선물로 제한 없이 증정한다. 또한 애니팡 캐릭터들이 착용할 각양각색의 한복 코스튬은 명절에 맞춘 이색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중장년층의 탄탄한 호응을 얻고 있는 '애니팡 3'는 오는 21일까지 접속만 해도 보상을 얻는 '명절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 플레이의 인기 아이템인 썬더팡, 하트 등 아이템 선물과 한정판 '도련님 몽이' 캐릭터를 준비한 ‘애니팡 3’는 이벤트와 함께 69번째 신규 에피소드와 ‘디저트를 부탁해’ 이벤트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 대부분이 여성 게이머로 집계되고 있는 ‘애니팡 사천성’은 코로나로 인해 간소화될 가족 모임으로 한층 여유로워질 여성 이용자들의 겜심 잡기에 나선다. ‘핑키의 와플가게’와 ‘핑키의 키친’ 이벤트를 진행하는 ‘애니팡 사천성’은 연휴 기간 중 신규 퍼즐 추가로 푸드트리, 푸드오션 등 2개 시즌에 13,385개의 방대한 스테이지를 완성하며 명절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명절 기간 중 오후 2시~8시 접속자 모두에게 레인보우 트로피를 증정하는 ‘상하이 애니팡’과 20일부터 에브리원 튜브, 찰리 룰렛 등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위베어 베어스 더 퍼즐’도 명절의 재미를 전할 주목할 게임으로 꼽힌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하루 이용자 100만 명이 넘는 선데이토즈의 주요 모바일 게임들은 명절 이벤트와 함께 연휴 기간에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할 계획”이라며 “가족 모두에게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어우러진 모바일 퍼즐 게임만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