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밀 수사를 위해 바닷가를 찾은 영웅 ‘이세리아’를 모티브로 한 신규 영웅 ‘남국의 이세리아’
■ 적에게 폭탄을 설치하고 이를 폭발시켜 다양한 약화 효과와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등 다방면에서 활용 가능
[2021-082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남국의 이세리아’를 업데이트 했다고 27일(금) 밝혔다.
남국의 이세리아는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사수 영웅으로 현재 진행 중인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에서 비밀 수사를 위해 바닷가를 찾은 ‘이세리아’를 모티브로 한 신규 영웅이다.
남국의 이세리아는 2번째 스킬인 ‘진압을 시도합니다’를 통해 아군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고 무작위 적 2인에게 폭탄을 설치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3번째 스킬인 ‘꽃의 검이여!’와 연계하면 설치된 폭탄을 격폭시켜 강력한 데미지와 함께 기절 시킬 수 있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적 전체 공격력 감소와 같은 광범위한 약화 효과 스킬도 보유하고 있어 다방면에서 활약할 수 있다.
남국의 이세리아와 함께 신규 아티팩트 장비 ‘심해에 뜨는 별’도 업데이트됐다. 사수 직업만 착용이 가능하며 착용 후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적에게 2턴 간 폭탄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남국의 이세리아와 좋은 시너지가 기대된다.
한편, 8월 26일부터는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 2주차 스토리가 시작되어 1주차 스토리에 이은 또다른 모험을 플레이 해볼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 #남국의이세리아 #신규 영웅 #심해에 뜨는 별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