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에픽세븐, 최초 미니게임 도입!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 업데이트!
KakaoTalk

 

■ 간단한 조작을 통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 최초 도입 눈길

■ 아군의 공격력과 행동 게이지를 크게 상승시키는 신규 월광 영웅 ‘종결자 찰스’ 추가




에픽세븐_미니게임_도입_성검_기사단과_여름의_군주.jpg 


[2021-0820]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에픽세븐 최초로 ‘미니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월광 영웅 ‘종결자 찰스’를 추가했다고 20일(금) 밝혔다.


‘성검 기사단과 여름의 군주’는 8월 19일부터 9월 9일까지 총 3주 동안 진행되는 해변을 배경으로 한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 ‘성검 기사단’의 여름휴가 중에 일어나는 의문의 사건과 카오스교 3인방의 등장으로 펼쳐지는 흥미로운 모험을 플레이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특별 서브 스토리에서는 에픽세븐 최초의 미니 게임인 ‘배구 게임’이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배구 게임은 간단한 조작을 통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용자들은 특별 서브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 4성 아티팩트 장비인 ‘리버린 비치발리볼 공식구’를 비롯한 특별 장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월광 영웅 ‘종결자 찰스’도 새롭게 추가됐다. ‘종결자 찰스’는 암속성의 5성 도적 영웅으로 아군 전체의 공격력과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팀 전투에서 큰 효율을 자랑한다. 특히, 2스킬인 ‘종결자’와 1스킬 ‘말살’을 효과적으로 연계하면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크게 증가시키면서 상대방의 잃은 생명력에 비례한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요청하기   

태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