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선데이토즈, 학대·방임 아동 위한 사회 공헌 나선다 2021-08-11

 

■ '애니팡 4' 사회 공헌 이벤트로 학대, 방임 환경에 놓인 아동 지원 나서

 게임 이용자들이 무료로 생성되는 하트 사용하면 선데이토즈가 기부금 마련, 참가자들에 선물 증정

 선데이토즈 "ESG 일환인 사회 공헌을 사회적 약자와 환경 기여하는 사업으로 육성해 나갈 것”

 

선데이토즈_로고.jpg


[2021-0811]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애니팡 4' 이용자들과 함께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한 '애니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8월 17일까지 진행하는 '애니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게임에서 무료로 생성되는 하트를 2천만 개 사용하면 선데이토즈가 학대, 방임 환경에 놓인 아동들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하는 행사다. 특히 지난 6월 네티즌들이 SNS 투표를 통해 주제를 선정했다는 점에서 이번 사회 공헌에 많은 이들의 참여와 응원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역시 참가자 모두에게 애니팡 4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상당의 꾸미기 세트를 비롯해 코스튬 뽑기권 등 감사 선물을 전하며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민광식 이사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사회적 약자와 환경 기여 사업으로 육성할 것”이라며 “소비자들의 응원과 소통을 더한 의미 있는 사회적 책임 이행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8년 취임한 김정섭 대표를 중심으로 사회적 책임과 함께 소비자, 투자자 관계 관리 등을 확대하고 있는 선데이토즈는 성실납세직장 선정을 비롯해 대한민국 게임대상 사회 공헌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