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CGV와 함께하는 로스트아크의 여름 콜라보레이션 2탄! 모코코 팝콘 세트 출시! 2021-07-29


■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모코코 팝콘 세트’ 총 5만 개 한정 출시

 게임 쿠폰과 CGV 영화 할인 쿠폰 등 모험가들의 즐거운 여름을 위한 풍성한 혜택 마련



모로코_팝콘_세트_출시.jpg 


[2021-0729]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 (다중 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CGV와 손잡고 로스트아크의 마스코트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모코코 팝콘 세트’를 출시했다고 29일(목) 밝혔다. 


모코코 팝콘 세트는 팝콘과 콜라, 칠리치즈나쵸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8월 28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총 5만 개 한정 판매된다. 팝콘 세트를 구매한 모험가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페셜 쿠폰도 함께 지급된다. 팝콘 세트는 CGV 매점 판매뿐만 아니라‘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 ’요기요’등 배달 앱을 통한 온라인 판매를 병행해 모험가들이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구매 및 배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GV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와 CGV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의 쿠폰 코드 입력란에 ‘모코코만큼가득담아드려요’의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누구나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모코코는 2천원할인’을 입력하면 CGV 2D 일반 영화 관람 2,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로스트아크 게임 내 원정대 영지에서 ‘만찬: 모코코 팝콘 콤보 세트’를 제작한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NEW 토토이끼 쿠션,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하는 ‘만찬을 즐겨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모코코의 여름방학>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CGV와 함께하게 되었다. 즐거운 여름을 위한 알찬 혜택으로 가득 채운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