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로스트아크, 2021년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아스탤지어’ 사전등록 시작! 2021-06-23


■ 7월 7일 역대급 혜택의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 여름 이벤트 섬 ‘마하라카 파라다이스’ 오픈과 함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아스탤지어’ 막 올릴 예정

 참여만 해도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아이템 상자 지급.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굿즈 획득의 기회까지!



스마일게이트_RPG_로스트아크_2021년_여름_대규모_업데이트_아스탤지어_사전등록_시작.jpg 


[2021-0623]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2021년 여름, 모험가들에게 여름방학의 즐거운 추억을 다시 한번 선사할 대규모 업데이트 로드맵 ‘아스탤지어’의 사전등록을 시작하고 사전등록에 참가한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고 23일(수) 밝혔다.


사전등록의 신청 기간은 6월 23일부터 7월 7일까지 약 2주 동안이며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등록 특별 페이지를 통해 로스트아크 모험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등록에 참가한 모험가에게는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스탤지어 성장 지원품, ▲아스탤지어 전투 지원품, ▲아스탤지어 생활 지원품 3종과 함께 특별한 꾸미기 아이템인 ‘놀이공원 왕 리본 머리띠’, 원정대 영지의 설치 아이템 ‘천사의 날개 포토존’을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에 참여함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NEW 토토이끼 쿠션, ▲NEW OST 앨범 등 로스트아크 굿즈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로스트아크의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로드맵 ‘아스탤지어’는 오는 7월 7일을 시작으로 9월까지 이어지는 대장정을 시작한다. 첫날인 7월 7일에는 여름 이벤트 섬 ‘마하라카 파라다이스’과 역대급 혜택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되는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가 아스탤지어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이벤트 섬 ‘마하라카 페스티벌’에서는 나루니가 되어 레이스를 펼치는 ‘마하라카 레이싱’, 물총과 설치물을 이용해 상대방을 링 밖으로 밀어내는 ‘워터팡 아레나’ 등 재미있는 미니 게임을 즐기고 보상도 받을 수 있어 모험가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LOA ON mini’ 당시 보내주신 모험가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아직도 가슴이 벅차다. 그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여름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