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모바일 RPG ‘에픽세븐’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2018-10-06

 

■ 30일(월)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에픽세븐 미디어 쇼케이스 열고 핵심 정보 공개

■ 31일(화)부터 사전 예약 실시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에픽세븐_미디어 쇼케이스 개최.jpg

 

[2018-0730]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30일(월)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게임의 주요 정보 및 향후 서비스 계획을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의 환영사로 시작된 이날 쇼케이스에는 슈퍼크리에이티브 김형석•강기현 공동대표와 스마일게이트 이상훈 사업실장이 발표자로 참석해 게임의 핵심 시스템과 주요 콘텐츠, 향후 서비스 계획을 차례로 발표했다.


에픽세븐은 글로벌 히트작 ‘킹덤언더파이어’, ‘샤이닝로어’를 개발한 강기현 대표와 ‘사커스피리츠’를 개발한 김형석 대표가 지휘봉을 잡은 모바일 턴제 RPG다. 국내 모바일 게임으로는 최초로 모든 캐릭터의 움직임을 고해상도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했으며 메인 스토리에 각 캐릭터별 고유 스토리, 외전 스토리까지 이어지는 방대한 스토리라인을 자랑한다. 더불어, 다양한 오브젝트와 분기점을 활용한 독특한 게임 시스템과 자체 개발 게임 엔진으로 완성한 쾌적한 플레이 환경으로 기존 턴제 RPG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발표세션 외에도 에픽세븐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미공개 애니메니이션과 플레이 영상이 새롭게 공개되었으며, 코스프레팀 ‘RZ Cos’의 코스프레 이벤트도 펼쳐져 풍성한 행사로 꾸며졌다. 특히, 김형석 대표는 발표 도중 직접 게임을 시연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스마일게이트와 슈퍼크리에이티브가 오랫동안 준비해온 모바일 RPG ‘에픽세븐’을 이용자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며 “31일부터 시작되는 사전예약을 기점으로 에픽세븐이 이용자 여러분께 더욱 다가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슈퍼크리에이티브 김형석•강기현 공동 대표는 “오랜 시간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하다. 최고의 퀄리티로 기다림에 보답하고, 라이브 서비스에서도 성실한 업데이트로 계속 좋은 모습 이어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픽세븐은 오는 31일(화)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본격적인 국내 시장 진출에 나설 예정이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pic7)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