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3', 세 번째 '팡팡 운동회' 개최 2021-06-16


■ 선데이토즈, 새로운 시스템과 콘텐츠 가미한 팡팡 운동회 이벤트 진행

 올해 세 번째 진행하는 ‘팡팡 이벤트’에는 황금박 등장하는 '핫타임'과 '공박' 시스템 등 첫 선

 ‘팡팡 운동회’ 이벤트와 함께 박물관 콘셉트의 신규 에피소드 및 캐릭터 업데이트 선보여

 

선데이토즈_애니팡3_팡팡운동회.jpg

<이용자 호응 속에 올해 3회 차 맞이한 ‘팡팡 운동회’>


[2021-0616]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3'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이벤트 '팡팡 운동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4월 첫 선을 보인 ‘팡팡 운동회’는 무작위 이용자 10명의 1개 교실을 5개로 묶어 구성한 개별 그룹 내에서 이용자들이 자신이 속한 교실의 득점을 위해 박을 터트리는 단체전 방식의 이벤트다. 이용자가 퍼즐 플레이로 획득한 모래 주머니를 던져 박을 터트린 점수에 따라 그룹 내 순위를 매기는 '팡팡 이벤트'는 이용자들의 호응 속에 정규 이벤트로 승격되어 3회 차를 맞이했다.


이번 ‘팡팡 운동회’에서는 이용자들의 의견과 다양한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핫타임'과 '공박' 시스템이 첫 선을 보인다. 보너스 점수를 제공하는 황금박이 등장하는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의 '핫타임'은 최대 6만 개 이상의 교실, 30만여 명의 이용자가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진풍경을 연출하게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또한 타격 점수에 따라 모래 주머니를 선물하며 추가 득점의 기회를 제공하는 '공박' 역시 이번 경쟁 이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색 재미를 전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이사는 "새롭게 단장하고 정규 이벤트로 승격한 '팡팡 운동회'와 함께 박물관을 주제로 한 퍼즐 스테이지, 신규 캐릭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라며 “정규 콘텐츠와 이벤트가 어우러진 애니팡3만의 재미를 전하겠다”라고 말했다. 


다양한 아이템 상품을 더해 단체 경쟁의 재미를 전할 ‘애니팡3’의 팡팡 운동회 이벤트는 오는 23일 오전까지 진행되며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