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선데이토즈, 네티즌 참여하는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 진행 2021-05-28


■ 선데이토즈,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8월 진행하는 사회 공헌 주제 선정하는 이벤트 진행

■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선택한 주제로 사회 공헌 행사 진행 예정 

■ 선데이토즈 “이용자 참여 확대한 이번 행사가 아동, 청소년 지원에 대한 대중적인 공감대 형성에 도움 될 것으로 기대” 밝혀

 

선데이토즈_사회공헌_SNS_이벤트.jpg
<네티즌들과 사회 공헌 주제 선정 나서는 선데이토즈>


[2021-0528]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의 8월 사회 공헌 주제를 네티즌들이 선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함께 만드는 기부’라는 타이틀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선데이토즈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시된 활동 후보 중 이용자들의 댓글 투표를 가장 많이 받은 항목을 오는 8월의 사회 공헌 활동으로 선정하는 내용이다. 제시된 후보는 ▲학교 밖 청소년 학습 지원 ▲장애 아동 학습 지원 ▲취약계층 아동문화 체험 ▲학대 및 방임 아동문화 지원 등 아동과 청소년 지원에 초점을 맞춘 4가지다. 이번 선정 행사는 네티즌 참여라는 이색적인 내용과 함께 아동 및 청소년에 대한 현안을 알리며 네티즌들의 관심사를 가늠할 기회가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선데이토즈는 2018년부터 기부와 지원은 물론 이용자들의 참여가 더해진 참여형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게임별로 하루 평균 이용자가 25만여 명에 달하는 선데이토즈가 사회 공헌을 연계한 게임 내 이벤트로 대중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 대표적인 사례다. 이 같은 선데이토즈의 사회 공헌은 게임 이용자들의 응원 속에 취약 계층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며 성공적인 공익 활동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태열 사회 공헌팀장은 "게임 이용자 외에 네티즌들과도 사회 공헌의 의미를 공유하기 위한 행사”라며 “이번 행사로 취약한 아동, 청소년들의 상황과 지원에 대한 대중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네티즌들과 함께 사회 공헌 주제를 선정하는 ‘함께 만드는 기부’ 행사는 6월 2일까지 진행되며 선데이토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작성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참여자 중 행사 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음료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