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선데이토즈, '애니팡3' 신규 경쟁 이벤트 '팡팡 운동회' 오픈 2021-04-14


■ '애니팡3', 신규 이벤트 '팡팡 운동회'와 신규 캐릭터, 퍼즐 스테이지 등 업데이트 선보여

 5,000개 이상 만들어지는 50명 단위 그룹에서 개별, 단체 경쟁 즐기는 대형 온라인 콘텐츠 될 것으로 기대

 선데이토즈, 운동회 콘셉트 신규 캐릭터 및 퍼즐 스테이지, 출석부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 준비

 

선데이토즈_애니팡3_팡팡_운동회.jpg

  <신규 콘텐츠 '팡팡 운동회' 선보이는 '애니팡3'>


[2021-0414]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에 신규 경쟁 이벤트 '팡팡 운동회'와 신규 캐릭터, 퍼즐 스테이지 등을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콩이나 모래를 넣은 주머니를 던져 공중에 매달린 박을 터뜨리는 운동회의 단체 게임을 콘셉트로 기획, 첫 선을 보이는 팡팡 운동회가 눈에 띈다.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획득하는 주머니로 참가하는 '팡팡 운동회'는 50명 단위의 1개 그룹에서 믹키반, 블루반, 애니반 등 5개 반에 10명씩 배정된 이용자들이 점수 경쟁을 벌이는 경쟁형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각 반별로 순위를 겨루는 개별 경쟁과 그룹 간 점수 경쟁, 2종의 경쟁을 통한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며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애니팡3’의 하루 이용자 수로 예상되는 5,000개 이상의 그룹, 25만 명의 운동회는 보기 드문 대규모 온라인 콘텐츠가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선데이토즈는 이벤트와 함께 운동회를 소재로 한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응원대장 애니, 솜사탕 장수 믹키, 운동회 심판 몽이, 피구왕 몽이 등 새로운 애니팡 캐릭터에 이어 선보일 퍼즐 콘텐츠는 45번째와 46번째 에피소드의 40개 퍼즐 스테이지다. 이들 에피소드는 각각 ‘정정당당 운동회’, ‘너를 응원해’라는 부제로 운동회만의 감성적인 재미를 전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박성빈 이사는 "에피소드와 퍼즐 스테이지, 이벤트를 연계한 이야기를 이어가고 있는 ‘애니팡3’가 이번 업데이트로 모든 세대에 게임의 재미와 운동회의 추억을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팡3’는 ‘팡팡 운동회’ 이벤트 외에도 오는 27일까지 출석부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_애니팡3_팡팡_운동회_스크린샷.jpg  

<신규 콘텐츠 '팡팡 운동회' 스크린샷>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