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 정식 업데이트! 2021-03-18


■ 무도가 직업군 최초의 남성 클래스 ‘스트라이커’! 화려하고 빠른 발차기 공격이 인상적인 근접 격투 클래스

 스트라이커 업데이트 기념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 기간 연장 및 점핑권 추가 지급



스마일게이트_RPG_로스트아크_신규_클래스_스트라이커_정식_업데이트.jpg 


[2021-0318]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무도가 직업군 최초의 남성 클래스 ‘스트라이커’를 정식으로 업데이트했다. 더불어, 스트라이커 업데이트를 기념해 선택한 캐릭터를 페이튼 대륙까지 한 번에 성장시킬 수 있는 ‘점핑권’을 추가 지급하고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의 기간을 연장해 모험가들의 빠른 성장을 돕는다.


신규 클래스 ‘스트라이커’는 로스트아크 무도가 직업군 최초의 남성 클래스로 화려한 발차기 스킬을 보유한 근접 격투 클래스다. 비슷한 메커니즘으로 운영되는 기존 클래스 ‘배틀마스터’에 비해 강력한 발차기 스킬이 다수 추가되어, 배틀마스터와 차별화된 운용방식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운룡각’ 스킬은 스킬을 3회에 걸쳐 나누어 사용하며, 3회 사용 중 다른 스킬까지 연계가 가능해 스트라이커만의 화려한 공중 콤보 공격을 이어갈 수 있다.


스트라이커의 가장 큰 특징은 ‘호랑이’를 형상화한 이펙트를 자랑하는 ‘오의 스킬’ 2종과 넓은 범위의 적을 화려한 발차기로 타격하는 각성기 2종이다. 더불어, 오의 스킬의 피해량을 크게 높여주거나 오의 스킬을 더욱 자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트라이커만의 ‘각인’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스트라이커 업데이트 기념으로 모험가들의 초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의 기간을 연장하여 진행하고 ‘페이튼 대륙’까지 한 번에 성장할 수 있는 ‘점핑권’도 추가로 지급한다.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을 4월 21일까지 연장하며, 이벤트 미션 수행 기간은 5월 4일까지 연장한다. 모험가들은 연장된 기간 동안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미션을 수행하고 각종 아이템을 지원받아 빠른 성장이 가능해진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기존 무도가 클래스가 가진 빠르고 화려한 스킬 연계의 특징을 살리면서 스트라이커만의 아이덴티티를 확보하기 위해 많은 고민과 노력이 있었다”라며 “무도가 클래스 중 발차기에 특화된 첫 번째 클래스인 만큼 슈퍼 익스프레스 이벤트와 함께 스트라이커의 매력을 충분히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