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론칭 100일! 양품점 점주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해 2021-02-18


■ 매일 출석만 해도 500 리치에 최소 4성 등급 의상 획득 가능한 랜덤상자 지급!

■ 론칭 100일 기념 당일, 스페셜 에디션 굿즈와 현물 경품이 걸린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마술양품점_론칭_100일_감사제.jpg

  

[2021-0218]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론칭 100일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목) 밝혔다. 


이번 론칭 100일 맞이 감사 이벤트는 지난 17일부터 시작됐다. 게임 서비스를 시작한 후 100일을 기념하는 날인만큼,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풍성한 선물이 준비됐다. 이용자들은 매일 출석만 해도 총 500 리치(게임 재화)와 최소 4성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4~5성 의상 랜덤상자’ 등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선물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실제 서비스 론칭 이후 100일째가 되는 24일에는 또 다른 신규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를 통해서는 100일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새로운 굿즈와 다양한 현물 경품도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랭킹 특별 보상이 대폭 개선돼 보다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고, 한 번에 수십 개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멀티 레시피도 더해져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 속성별 탐험 맵에 신규 스테이지도 새롭게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마술양품점을 출시한 지 벌써 100일이라는 뜻깊은 날을 맞이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마술양품점의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한편, 마술양품점의 다양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t7fkSSy-DJR-P2s-ZcuvwQ)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 양품점의 공식 커뮤니티(https://page.onstove.com/magicsh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