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선데이토즈, 온라인 송년회 개최 2020-12-14


■ 선데이토즈, 코로나19 예방 위해 12년 만에 처음으로 온라인 기반 비대면 송년회 진행

■ 선데이토즈 김정섭 대표, 다양한 신작 출시 노고에 감사 전하며 내년 기업 성장 기대 전해

■ 올해 국내외 신작 3종 출시한 선데이토즈, 3분기까지 전년 총매출의 98% 달성, 성장세 이어가

 

선데이토즈_김정섭_대표.JPG 

<온라인 송년회에서 경영 성과 등 전하는 김정섭 대표> 


[2020-1214]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임직원 대상의 2020년 송년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선데이토즈 송년회는 매년 12월 중순 전체 구성원이 참석해 사업 및 경영 성과, 내년 사업 계획 등을 발표하는 자리로 창사 이래 12년째 이어지고 있는 행사다. 특히 전 직원 해외 워크숍 일정 발표를 비롯해 대다수 구성원들에게 컵라면부터 상품권, 대형 가전, 특급 호텔 숙박권 등을 선물하는 경품 추첨은 소셜 미디어와 업계에서 매년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같은 송년회 문화는 창업 원년인 2009년에 자체 개발해 서비스한 ‘애니윷놀이’로 12월 모임을 진행한 것이 시발점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온라인으로 인사를 전한 김정섭 대표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와 업무 제한 등을 극복하며 새로운 경험을 쌓은 한 해로 기억될 것”이라며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기존 게임들과 신작, 우리만의 문화를 통한 회사의 성장을 일궈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각 구성원의 집과 사무실에서 시청된 송년회 경품 추첨은 선데이토즈에서 개발한 '선토 럭키 머신'이 실시간 추첨을 담당하며 긴장과 즐거움을 전했다. 전체 구성원 330여 명 전원에게 치킨 상품권을 선물하며 150여 명에게 추첨 선물이 지급된 이번 행사에서 스타일러 등 가전제품은 최고 인기 경품으로 관심을 모았다.     


인사팀 나윤수 팀장은 “코로나19 상황이라는 특수성을 감안해 안전과 함께 예년처럼 구성원 모두가 함께 즐기고 기쁨을 나눌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연말까지 사내 방역과 관련 안내, 재택근무, 온라인 업무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창사 이래 처음으로 비대면 송년회를 진행한 선데이토즈는 올해 국내외 3개 신작과 기존 20여 개의 게임을 서비스하며 3분기까지 전년 총매출에 준하는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