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소울워커, 할로윈 이벤트 메이즈 '문라이트 파티' 업데이트 예고 2020-10-27


■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오는 28일 특별한 이벤트 콘텐츠 ‘문라이트 파티’ 업데이트 예정

■ 최종 보스 ‘할로윈 호박 마녀’를 물리치고 할로윈 특별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 획득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소울워커에_할로윈_이벤트_메이즈_문라이트_파티_업데이트_예고.jpg 


[2020-102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이벤트 메이즈 ‘문라이트 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7일(화) 밝혔다. 


오는 28일 정식 업데이트 예정인 문라이트 파티는 소울워커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콘텐츠다. 30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누구나 입장할 수 있으며 여러 단계에 걸쳐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적들을 물리치고 최종 보스인 ‘할로윈 호박 마녀’를 사냥해야 한다. 낮은 난이도로 쉽게 구성되어 있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문라이트 파티에서 할로윈 호박 마녀 사냥에 성공한 이용자들은 ‘할로윈 코스튬 코인’과 ‘사탕 바구니’ 이벤트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코스튬 코인’은 일정 수량 이상 수집한 뒤 꼬마 유령, 도깨비 불, 호박 등 여러 컨셉으로 제작된 할로윈 특별 코스튬과 교환이 가능하다. 사탕 바구니는 ‘할로윈 이벤트 칭호’, ‘에너지 컨버터’, ‘비화의 아카식 레코드 전송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이번 할로윈 콘텐츠는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힐링 콘텐츠로 준비했다. 재미있게 즐겨 주시고 준비한 특별 보상도 모두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soulworke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