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에픽세븐, 신규 애니메이션 메이킹 영상 공개! 2018-10-06

 

■ 에픽세븐 세계관 기반 특별 애니메이션 메이킹 영상 공개

■ 6월 중 본편 영상 공개 예정, 친구 초대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_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_신규 애니메이션 메이킹 영상공개.jpg

 

[2018-0528]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게임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특별 애니메이션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금) 밝혔다.


에픽세븐 공식 카페와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6월 중 공개될 본편 애니메이션의 예고편으로 게임의 주요 등장인물인 운명을 계승하는 소녀 '유나'의 이야기가 그려지는 과정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애니메이션은 국내 대형 게임들의 게임 영상을 다수 제작한바 있는 ‘스튜디오 뿌리’에서 제작을 맡아 뛰어난 퀄리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는 메이킹 영상 외에도 게임을 기다려주시는 유저들을 위한 공식카페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6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초대를 통해 가입한 친구가 추천인란에 추천자의 닉네임을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에픽세븐 관련 상품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담당자는 “이번 영상은 게임을 기다려 주시는 유저 여러분을 위한 작은 선물로 게임의 세계관을 이해하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내 최고의 영상 제작 업체와 함께 작업하는 만큼 많은 기대를 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에픽세븐은 에픽세븐은 글로벌 히트작 ‘킹덤언더파이어’, ‘샤이닝로어’를 개발한 강기현 대표와 ‘사커스피리츠’를 개발한 김형석 대표가 지휘봉을 잡은 모바일 턴제 RPG로 방대한 세계관과 애니메이션의 요소를 극대화한 전투 연출, 독보적인 퀄리티의 2D 그래픽 등 대작이라 불리기에 손색이 없는 완성도를 갖추고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pic7)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