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에픽세븐,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푸른 성십자회와 이상한 섬’ 오픈! 2020-07-24

 

■ 총 3개의 챕터로 이루어진 대규모 서브 스토리 ‘푸른 성십자회와 이상한 섬’ 오픈

■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모의전 시스템 개선. 다양한 2차 창작 콘텐츠로 활용 기대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에픽세븐_여름_특별_서브_스토리_푸른_성십자회와_이상한_섬.jpg

 

[2020-0724]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푸른 성십자회와 이상한 섬’의 첫 번째 챕터를 오픈했다고 24일(금) 밝혔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영웅 ‘유피네’와 푸른 성십자회 소속인 친구들이 신나는 휴가지 ‘몰리섬’을 방문하면서 펼쳐지는 모험 이야기를 플레이할 수 있다. 에픽세븐의 인기 영웅인 안젤리카와 몽모랑시 등이 휴가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지는 반면, 평화로운 휴양지로만 알았던 섬에서 각종 기이한 일들이 발생하며 이용자들은 유피네와 함께 비밀을 파헤쳐야 한다.


‘푸른 성십자회와 이상한 섬’은 총 3개의 챕터로 구성된 대규모 서브 스토리로 매주 1개의 챕터가 새롭게 오픈되며 플레이를 통해 신규 아티팩트 ‘슈퍼 건 워터 에이스’와 78레벨 전설 장비 2부위, 특별 일러스트 등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특히, 기존 서브 스토리들과는 다르게 플레이 중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다음 스테이지가 오픈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한편,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가 모의전 시스템을 개선하여 여러 이용자들이 함께 다른 플레이어의 대전을 관전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추후 다양한 형태로 실시간 아레나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오는 7월 27일에는 일반 PVP 콘텐츠 ‘아레나’의 신규 시즌인 ‘투쟁의 시즌’도 시작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영웅 해변의 벨로나를 포함한 총 6명의 영웅에 대한 일본어 미디어 팩이 업데이트되었으며 8월 6일까지만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펫 2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