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4일과 15일 128개 팀이 참가해 진행된 예선전 통해 16개 팀 선발
■ 본선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담겨 있는 특별 페이지 오픈. 오는 20일 오후 5시 관람티켓 판매도 함께 시작
[2019-1218]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최초의 정식 e스포츠 리그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의 예선전을 마무리하고 본선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될 16개 팀의 대진표를 18일(수) 공개했다.
로스트아크 PVP 최강팀을 가리는 로열로더스의 본선 경기는 총 16개 팀이 4개 조로 나뉘어 진행되며, 오는 28일(토) 개막전을 시작으로 1월 19일(일)까지 약 3주간의 일정에 돌입한다.
본선에 오른 16개 팀은 지난 14일과 15일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예선전을 통해 선발됐다. 예선전에는 전국에서 모인 128개 팀이 참가해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특히, 로스트아크 경쟁전에서 최상위권에 오른 실력자들이 다수 참가했으며,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 이벤트 대회에서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준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출전하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본선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을 담은 특별 페이지를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오는 20일 오후 5시부터 경기 관람을 위한 티켓 판매도 시작한다. 특별 페이지에서는 본선 경기의 세부 일정과 대진표, 선수 명단은 물론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에 대한 안내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전국에서 모인 128개 팀의 뜨거운 예선 현장을 보며 로스트아크에 대한 팬 여러분의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해 볼 수 있었다. 본선에 오른 16개 팀은 모두 조별 예선을 전승으로 통과한 실력자들인 만큼 이들이 만들어나갈 본선 무대가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 #로스트아크 e스포츠 리그 #로스트아크 PVP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 #로스트아크 경기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 티켓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 본선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