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에픽세븐, ‘변화의 로드맵’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 2019-09-05


■ 영웅 밸런스 업데이트 실시…PVP 콘텐츠에서 더욱 다양한 조합과 전략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 

■ 출석 이벤트 보상 및 장비 고정수치 대폭 상향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에픽세븐_변화의_로드맵_첫_번째_업데이트_실시.jpg

 

[2019-0905]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지난 1주년 파티에서 ‘변화의 로드맵’을 공개한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사전 공지를 통해 알린 영웅 밸런스 업데이트와 1주년 파티에서 큰 호응을 얻은 출석 이벤트 보상 상향, 장비의 고정옵션 수치 상향의 3가지 방향으로 진행됐다.


먼저, 영웅 밸런스 업데이트에서는 그동안 PVP콘텐츠에서 활용하기 어려웠던 영웅들에 대한 전반적인 상향이 이루어졌다. 이에 따라 아레나와 기사단 전쟁과 같은 PVP 콘텐츠에서 기존보다 훨씬 다양한 영웅들의 조합이 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월광 3성 영웅 중 상대적으로 활용성이 떨어졌던 ‘군터’와 ‘오틸리어’가 각각 생존력과 상대방 견제 능력이 상향되어 활용도가 크게 높아졌다.


1주년 파티에서 큰 호응을 받은 출석 이벤트 보상도 개편됐다. 이제 이용자들은 매일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출석 일수에 따라 4~5성 영웅 소환권 및 아티팩트 소환권, 은하의 책갈피, 신비의 메달 등 가치가 높은 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장비의 주옵션 중 특정 수치로 고정되는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의 세 가지 능력치가 기존 대비 1.5배에서 2.5배까지 크게 상향됐다. 이번 장비의 고정 수치 개선은 지난 7월 31일 진행된 이용자 간담회에서 제안된 사안으로 스마일게이트는 향후에도 이용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에픽세븐을 점진적으로 변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 9월 5일부터 26일까지는 지난해 추석을 맞아 진행했던 특별한 서브 스토리 ‘대혼돈의 레인가르 만월제’가 다시 한번 이용자들을 찾아온다.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게임 속 영웅 ‘유나’가 다니는 마법학교 ‘레인가르’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촉매제와 하늘석등 게임 속 재화뿐만 아니라 신규 4성 아티팩트, 유나의 전용장비 3종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1주년 간담회 이후 첫 번째로 진행되는 업데이트인 만큼 어느 때보다 떨리는 심정이다”며 “1주년 간담회에서 말씀드린 대로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에픽세븐이 더욱 재미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점진적으로 변화해 나갈 예정이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