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트로이 로드’ 업데이트 실시! 2019-07-17


■ 테일즈런너 최초 스토리 캐릭터 ‘엘림스 스마일’과 ‘카인’ 정식 출시!

■ 신규 레벨 구간 ‘그랜드’ 등급, 신규 레전드리 아이템 ‘마스터 피오니어’ 복장 추가!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테일즈런너_트로이_로드.jpg

 

[2019-071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트로이 로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7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여름 테마인 ‘테일즈 프론티어’를 이끌어 갈 두 명의 주인공인 ‘엘림스 스마일’과 ‘카인’이 정식으로 추가됐다. 엘림스 스마일과 카인은 라라공주의 웃음을 되찾기 위해 이용자들을 동화나라 바깥세상으로 인도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들의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엘림스의 카드덱’과’ 카인의 성배’를 선보였다. 지난달 27일부터 실시됐던 예약판매를 통해 캐릭터를 구매한 이용자들은 게임 내 소환석을 캐릭터 패키지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과거 인기 있던 ‘영웅전’ 콘텐츠에 신규 맵 ‘트로이 로드’도 추가됐다. 이 맵은 10 대 10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며 목마를 호위하여 더 많은 인원이 골인 지점에 도달한 한 팀이 승리를 거두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트로이 로드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목마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이벤트 페이지 내 NPC에게 전달하면 완성도에 따라 준비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이용자 레벨 등급인 ‘그랜드’도 추가됐다. 그랜드 등급은 99레벨부터 112 레벨의 이용자들로, 그랜드 등급을 달성할 경우 게임 내 그랜드 등급 수여식이 진행되며, 전용 의자, 전용 시상대, 전용 입장 이팩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최고 등급 확장을 기념한 ‘선택의 빙고’ 이벤트와 ‘경험치 포션’ 획득 이벤트도 시작됐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매일 2개의 미션을 통해 빙고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고, 빙고 이용권을 소모해 무작위 번호 3개 혹은 지정 번호 1개를 선택, 빙고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영웅 등급 이하 이용자 전원에게 경험치 포션을 홈페이지를 통해 지급한다. 


또한, 신규 레전드리 아이템 ‘마스터 피오니어’가 추가됐다. 마스터 피오니어는 프론티어 교환상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프론티어 캡슐에서는 신규 아이템 ‘마스커레이드 헤어’를 획득할 수 있으며, ‘썬글라스’, ‘상∙하의 의상’, ‘팔찌’ 등으로 구성된 데일리 썸머 복장 패키지도 얻을 수 있다. 


테일즈런너와 여러 차례 ‘콜라보’를 진행했던 시호 작가의 아이템도 새로 추가됐다. 이번에 시호 작가가 제작한 아이템은 ‘환상의 유니콘’으로 각 캐릭터 머리에 ‘유니콘 뿔’과 ‘보랏빛 날개’ 등을 추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지낼 수 있는 ‘서핑서핑’ 패키지도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테일즈 프론티어를 이끌어 갈 엘림스 스마일과 카인을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어 정말 기쁘다”라며 “많은 분들이 접속해 주셔서 두 영웅과 모험을 즐겨 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레벨 구간 확장을 준비하며 이용자들에게 플레이에 대한 동기부여를 줄 수 있도록 고민을 많이 했다”며 “새로운 도전요소와 함께 테일즈 프론티어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