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로스트아크, 신규 대륙 ‘욘’과 편의 시스템 개선 등 대규모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2019-05-03


■ 자동 항로 시스템 도입, 각인 효과 및 수집형 포인트의 원정대 단위 통합 등 대규모 시스템 개선 예정 

■ 신규 대륙 ‘욘’과 신규 장비, 해양 던전, 신규 가디언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예정


스마일게이트_RPG_로스트아크_새로운_대규모_업데이트_로드맵_공개.jpg


[2019-0503]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새로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로드맵을 3일(금)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 로드맵에는 신규 대륙 ‘욘’과 신규 장비, 최초의 해양 던전과 같은 다양한 신규 콘텐츠 외에도 ‘자동 항로 시스템’, 수집형 포인트의 원정대 단위 통합 등 더욱 즐거운 로스트아크의 플레이 경험을 위한 시스템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다. 


우선 항해 시 원하는 목적지를 지정해 자동으로 이동할 수 있는 ‘자동 항로 시스템’이 5월 8일부터 도입되는 것을 시작으로, 각인 효과 등 각종 수집형 포인트의 ‘원정대 단위 통합’이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PVP와 경쟁전의 시즌1도 오픈될 예정이다. 


5월 말부터는 새로운 콘텐츠가 대대적으로 추가된다. 그중 눈에 띄는 것은 신규 대륙 ‘욘’과 ‘신규 장비’의 추가다. 대장장이 종족인 ‘우마르’들의 대륙 ‘욘’에는 척박한 자연환경을 피해 지하에 건설한 대규모 도시들이 존재해 기존의 대륙들과는 다른 색다른 모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욘’에서는 기존의 장비보다 더 강력한 신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로스트아크 최초의 해양 던전 ‘크누트의 무덤’, 새로운 필드보스 ‘아드린느’, 신규 가디언 ‘아카테스’, 신규 섬 4종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레이드 등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진 모험가를 확인할 수 있는 ‘MVP 시스템’ 도입과 에포나 의뢰를 비롯한 일일 콘텐츠의 개선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로드맵 각 항목의 자세한 정보는 업데이트 일정에 따라 추후 업데이트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이용자들이 로스트아크의 세계 속에서 더욱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피드백에 대한 꾸준한 검토와 고민을 거쳐 이번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이용자 여러분께 더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_RPG_로스트아크_새로운_대규모_업데이트_로드맵_공개_웹_페이지.jpg 

<새로운 대규모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한 로스트아크 웹 페이지>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