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7번째 캐릭터 ‘치이 아루엘’ 정식 업데이트 실시 2019-02-27


■ 7번째 소울워커 ‘치이 아루엘’ 정식 업데이트 실시

■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외모와 스타일리쉬한 전투 스타일로 이목 집중.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소울워커_7번째_캐릭터_치이_아루엘_정식_업데이트.jpg


[2019-022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7번째 소울워커 치이 아루엘을 정식으로 업데이트 했다고 27일(수) 밝혔다. 


신규 소울워커 ‘치이 아루엘’은 고양이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외모와 달리 메인 무기 ‘도’를 사용한 다이나믹한 전투 스타일을 가진 캐릭터다. 고양이를 사랑한 인간 소녀 ‘아루엘’과 고양이 형태의 소울정크 ‘치이’가 결합되어 탄생한 특별한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기존의 소울워커들과 다른 ‘예정외의 존재’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치이 아루엘’만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치이 아루엘은 빠르고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기본으로 오른손을 변화시킨 후 사용하는 강력하고 묵직한 스킬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이용자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스킬 조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21일 스킬 영상이 공개된 이후 많은 이용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스마일게이트는 치이 아루엘 정식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치이 아루엘 캐릭터 생성 후 5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강력한 유니크 장비를 제공하며, 30레벨을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그루톤 백팩’을 선물로 지급한다. 더불어, 치이 아루엘로 플레이 시 기본적으로 3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아이템 드랍률과 제니,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 할 수 있는 특별 버프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기존 소울워커와 완전히 다른 탄생 배경과 콘셉을 가진 캐릭터로 향후 게임 내 스토리와 세계관에 중요한 포인트가 될 캐릭터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며 “플레이 스타일 자체도 메인 무기인 ‘도’를 사용해 이용자의 컨트롤에 따라 스타일리쉬한 전투가 가능하다.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규 소울워커 치이 아루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http://soulworke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