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버스터 MMORPG 로스트아크, 첫번째 에피소드 포함한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2019-01-16


■ 공식 홈페이지 내 티져 페이지 통해 향후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 16일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진행, 첫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인 신규 대륙 로헨델과 신규 길드 콘텐츠 실마엘 전장 시스템 차례로 업데이트 예정

■ 주말 접속 이벤트와 신규 PC방 이벤트도 실시 


스마일게이트_RPG_로스트아크_업데이트_로드맵.jpg


[2019-01-16]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향후 진행될 업데이트의 로드맵을 16일(수) 공개했다. 


티저 페이지 형태로 공개된 로드맵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는 크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첫 에피소드 업데이트인 신규 대륙 로헨델 업데이트에 앞서 금일(16일)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시스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바타와 각종 재료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전용 창고가 각각 무료로 추가되어 아이템 관리가 한결 수월해지며 추가로 육성하는 캐릭터들이 ‘섬의 마음’을 더욱 쉽게 획득할 수 있어 육성 난이도가 크게 낮아진다. 


두번째로는 지난 7일 리샤의 편지를 통해 공개한 신규 대륙 ‘로헨델’이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로헨델 대륙에서 새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는 신규 길드 콘텐츠 시스템인 ‘실마엘 전장’이 새롭게 등장한다. 실마엘 전장은 길드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전장 컨텐츠로, 많은 이용자들이 큰 관심을 보인 컨텐츠이기도 하다. 


신규 대륙 로헨델과 실마엘 전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금일부터 다양한 보상이 담겨진 신비한 황금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신규 PC방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번 주말과 다음 주말 어느 곳에서나 접속 시 신비한 황금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주말 접속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첫 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인 만큼 방대한 콘텐츠와 새로운 경험이 가득한, 로스트아크가 잘 하는 것들을 모두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을 했다. 많은 분들이 즐겁게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