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탄: 전장의 진화’, 120명 동시 출전 ‘배틀로얄 모드’ 정식 업데이트 실시 2018-10-26

 

■ 120명 동시 출전 모래 폭풍 속 최후 생존자를 가린다!  

■ 랭크매치 2.0 업데이트, 신규 총기 4종, 팀매치 맵까지


탄_전장의진화_오픈필드_배틀로얄_업데이트.png


[2018-1026]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FPS 대작 ‘탄: 전장의 진화(이하 탄)’에 배틀로얄 모드를 비롯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금)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배틀로얄 모드는 총 3600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초대형 전장에서 펼쳐지는 전투를 담아냈다. 이용자들은 120명 간의 동시 전투를 솔로뿐만 아니라 듀오, 스쿼드 등의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비행기를 타고 전장에 다다르면 원하는 지점에서 공중낙하 후 행글라이더로 원하는 위치로 착륙, 무기와 방어구 등을 획득해 적들을 제압해 나가면 된다. 


배틀로얄에 참전한 이용자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확산되는 모래폭풍을 피해 안전지역으로 자동차, 오토바이, 자전거 등으로 이동하며 전투를 치러야 한다. 이 때문에 시간이 흐를수록 이용자들이 전투에 몰입하는 정도가 달라지며, 일반 게임모드에 비해 더욱 긴강함을 느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배틀로얄 모드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랭크매치 2.0을 업데이트 했으며, 매칭 시스템을 개편하고, 맵 뽑기, 자동 공수전환 등을 새로 도입했다. 또, 보조 샷건이 장착된 AK47 시리즈 등 신규 총기와 맵, 캐릭터를 추가하며 이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4일까지 접속 기록이 있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3종의 영웅등급 무기 중 한 가지를 100% 획득할 수 있는 ‘하이엔드 영웅무기 상자’가 지급되며, 탄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와 게시물 댓글을 달면 페이스북 이벤트 상자와 추첨을 통해 ‘Barrett-IronShark(7일)’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장인봉 팀장은 “배틀로얄 모드를 정식 업데이트하며 고객분들이 ‘탄: 전장의 진화’에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배틀로얄 모드뿐만이 아니라 정통 FPS 모드는 현존하는 모바일 FPS 중에 최고의 게임성과 퀄리티를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page.onstove.com/TAHN/kr/mai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