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한국·대만 구글플레이 인기 1위 등극 2023-05-26

■ 완결있는 서사, 전략적인 전투, 타격감 있는 액션 

■ 한국뿐 아니라 대만에서도 인기 순위 1위 등극… 글로벌 관심 폭발


230530_press_100.jpg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3D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이 한국과 대만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26일(금)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지난 23일 한국을 포함한 170여개국에 출시된 게임이다. 완결있는 서사, 전략적인 전투, 타격감있는 액션이 호평을 받으며 한국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평점은 4.5점(5점 만점)이다.


한국뿐 아니라 대만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해 글로벌 이용자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게임 중 하나로 이름을 올렸다.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한 ‘아우터플레인’은 카툰 렌더링을 적용한 그래픽과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액션이 특징인 게임이다. ‘스킬체인’, ‘브레이크’ 등 독자적인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략적인 전투 재미를 전달한다. 여기에 화려한 3D 연출과 애니메이션 감성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더해 ‘아우터플레인’만의 매력을 선사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시를 기념해  ‘선별 영입’에서 무료로 최고 등급인 3성 캐릭터 1종을 확정 획득하는 이벤트와 콘텐츠 진행도에 따라 3성 캐릭터 1종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내달 7일까지 3성 캐릭터 ’린‘과 ’발렌타인‘ 획득 확률을 높이는 픽업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연차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아우터플레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우터플레인’ 브랜드페이지(https://outerplane.game.onstove.com), 커뮤니티(https://page.onstove.com/outerplane/KR),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OUTERPLANE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