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부산에 팝업 스토어 오픈! 로스트아크, ‘모코코’ 생일 맞이 이벤트 대공개! 2023-03-29

■ 모험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의 생일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 개최 

■ 이디야커피와 콜라보레이션 통해 부산 해운대에 ‘모코코 팝업 스토어’ 오픈…서울 외 지역에서는 최초

■ 디지털 기기를 꾸밀 수 있는 팬키트 증정은 물론 새로운 모코코 굿즈를 선물하는 이벤트 진행


230329_press_100.jpg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대표 마스코트인 ‘모코코’의 생일을 맞아 이디야커피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부산 해운대에 모코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9일(수) 밝혔다.


‘모코코’는 로스트아크 게임 속에 등장하는 특별한 씨앗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캐릭터로 많은 모험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마스코트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다가오는 4월 5일(수) 모코코의 생일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로 이루어진 ‘모코코와 함께하는 기분 좋은 봄’을 진행한다.


먼저, 4월 5일(수) ‘해피 모코코 데이 이벤트’를 통해 오전 10시부터 카카오톡 테마와 PC 및 모바일 배경화면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꾸밀 수 있는 팬키트를 모든 모험가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 에어팟 케이스, ▲ 버즈 케이스, ▲ 아크릴 그립톡 등 새로운 모코코 굿즈로 구성된 ‘해피데이 디지털 패키지’와 모코코 디오라마 피규어를 비롯한 특별한 모코코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와 함께하는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도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4월 5일(수)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 판매되는 ‘모코코 바리스타 패키지’와 기프트 카드 2종을 구매할 수 있다. 세부적인 구매 방법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4월 8일(토)부터 한 달간 ‘이디야커피 부산달맞이점’이 모코코 팝업 스토어로 새롭게 변신해 모험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슈마커와 진행한 팝업 스토어에 이어 세 번째로 오픈되는 팝업 스토어로 서울 외 지역에서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모코코 팝업 스토어는 모두 오픈 시간 전부터 대기하는 ‘오픈런’이 발생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코코와 함께하는 기분 좋은 봄’에 대한 안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추후 더욱 상세한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의 대표 마스코트 ‘모코코’가 모험가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속에 생일을 맞게 됐다. 올봄에도 풍성한 모코코 생일 기념 이벤트를 통해 모험가 여러분들이 따듯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서울 외 지역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인 만큼 열심히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로스트아크 (onsto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