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저브〮랜드 페이지 글로벌 오픈, 본격 론칭 준비
■ 5월 말 출시 목표로 개발… 공식채널 통해 게임 정보 공개
스마일게이트가 신작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의 티저 페이지와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5월말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인 글로벌 론칭 준비에 나선다고 28일(화)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는 턴제 RPG다. 지구에 살던 주인공이 어느 날 갑자기 판타지 세계로 소환돼 동료와 함께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은 ‘이세계물’로 카툰 렌더링을 적용한 자연스러운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연출이 특징이다. 스킬 버스트, 스킬 체인 등의 다양한 전략요소가 있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티저 페이지(https://outerplane.game.onstove.com/teaser)에서 자동인형 ‘에바’가 ‘아우터플레인’을 즐길 ‘오너’를 맞이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신비로운 ‘에바’의 표정과 마력의 별 ‘메르샤’의 존재 등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브랜드 페이지(https://outerplane.game.onstove.com/)에서는 캐릭터 상세 정보와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이외에도 사회관계망(SNS)를 통해 캐릭터 소개 영상, 4컷툰 등 ‘아우터플레인’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다양한 컨텐츠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우터플레인’은 5월 말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티저 페이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UTERPLANEGLOBAL)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outerplane),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OUTER_PLANE)를 통해 게임 정보를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