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밸런스를 맞춰라옹’ 이벤트 게임 실시! 2023-03-22

■ 에이스 채널 플레이 맵 변경... ‘호라이즌’, ‘이클립스’, ‘이매망량’ 테마 추가 

■ 대기실에서 ‘밸런스를 맞춰라옹!’ 이벤트 게임 실시... 득점에 따라 풍성한 보상 획득  


230322_press_001.jpg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가 ‘에이스’ 채널의 맵을 바꾸고, 게임 내 대기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게임 ‘밸런스를 맞춰라옹’을 실시한다고 22일(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에이스 채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맵이 과거 이벤트 채널이었던 ‘호라이즌’, ‘이클립스’, ‘이매망량’의 주요 맵들로 바뀌었다. 이번에 추가된 맵들은 오는 5월 3일 정기 점검 전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달리기, 생존, 전투, 하드코어, 스피드테일 등의 각 카테고리별 3종의 맵이 변경된 만큼, 이용자들이 과거에 즐겁게 플레이 했던 맵을 추억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내달 4일까지 게임 내 대기실에서 ‘밸런스를 맞춰라옹!’ 이벤트 게임도 펼쳐진다. 이번 게임은 이용자들이 총 5개 라운드에서 2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며 선택 비율이 높은 선택지를 선택할수록 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밸런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부스팅 쿠폰’을 활용할 경우 해당 라운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가 2배로 늘어난다. 누적 획득 포인트에 따라 이용자들은 8K부터 24K까지 총 5개 등급의 ‘황금 밸런스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의 많은 요청이 있었던 ‘아린의 연금’ 아이템도 업데이트 됐다. 이에 따라 상점 내 별도 ‘아린의 연금’ 카테고리로 분류된 아이템들이 출시될 예정이며, 향후 꾸준히 일정에 맞춰 신규 아이템들이 추가된다. 또한, 신규 유저 케어를 위한 ‘뉴비 서포트 목걸이’ 착용 제한 레벨을 상향해 기존 ‘보라 데빌윙 부츠’ 이용자에서 ‘보라 파워윙 부츠’ 등급의 이용자들까지 착용할 수 있게 됐다. 


마지막으로, 신규 아이템으로 공원 내 레전더리 코스튬 드림 캐처 세트 2종, 총 14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공원 내 ‘락테아 크라운’과 ‘바스켓 프로그’ 세트 등 7개의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캡슐 기계가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런너 여러분들의 성원에 화답하기 위한 콘텐츠들만 모은 것 같다”라며 “에이스 채널에서 과거 이벤트 채널에서 인기 있었던 맵을 선보이고, ‘아린의 연금’ 아이템들도 업데이트 한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이번 업데이트는 런너 여러분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재미 있게 전해드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테일즈런너의 더 나은 서비스와 더 재미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돼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