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네오위즈 퍼블리싱 게임 5종 출시 2023-02-28

■ ‘언소울드’, ‘사망여각’, ‘블레이드 어썰트’, ‘메탈 유닛’, ‘댄디 에이스’ 스토브인디서 만난다 

■ 향후 더욱 다양한 네오위즈 배급 게임들도 선보일 예정 


230228_press_000.jpg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에서 퍼블리싱하는 게임 5종을 출시한다고 28일(화) 발표했다. 


이번에 스토브인디를 통해 출시하는 라인업은 인디 게임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블레이드 어썰트’, ‘메탈 유닛’을 비롯해, 정교한 조작에서 비롯한 액션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탑뷰 소울라이크 게임 ‘언소울드’, 동양의 저승 세계관이 돋보이는 메트로배니아 스타일의 액션 플랫포머 ‘사망여각’, 다양한 마법 스킬 카드를 조합해 플레이하는 쿼터뷰 액션 ‘댄디 에이스’이다. 5개의 게임 모두 색다른 매력으로 호평 받은 작품들이다.


스토브인디에서의 네오위즈 게임 5종 출시는 국내 대표 인디 게임 플랫폼과 퍼블리셔의 만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와 네오위즈 모두 국내외 인디 게임 문화 조성과 생태계 확장에 앞장서고 있는 회사라는 점에서 향후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5종 게임의 출시를 시작으로 네오위즈에서 배급하는 다른 게임들도 스토브인디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스토브인디에서는 네오위즈 퍼블리싱 게임 5종의 출시를 기념해 각 게임의 기본 할인에 더해 2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유튜브 게임 컨텐츠 크리에이터인 ‘듀리’와 ‘카사노박’ 채널을 통해 배포한다. 유저들은 특별 할인 쿠폰을 사용, 5종 게임 모두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네오위즈 게임 3종 이상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5종 전체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이버페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토브인디 신작 5종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인디 이벤트 페이지 (https://indie.onstove.com/ko/event/exhibit/3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토브인디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스토브 핫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핫위크에는 17% 할인 쿠폰에 더해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정오 12시부터 선착순으로 지정 게임 하나를 특가에 구매 가능한 ‘핫딜’이 진행된다. 또한, 3월 핫위크에는 지정 게임을 1,000원 이하로 구매할 수 있는 동전딜, ‘핫-코인’ 프로모션이 더해졌다. 특히 이번 핫-코인에는 매력적인 도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받은 인디 게임 ‘언사이티드’를 97% 할인된 7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한정 수량 제공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