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러브 딜리버리2’ 선보인다 2022-12-23

■ 스토브인디 최고 인기작 ‘러브 딜리버리’의 후속작 출시 계약

■ ‘러브 딜리버리2’, 내년 크리스마스 시즌 출시 예정 

  

221223_press_200.jpg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히트 비주얼 노벨 게임 ‘러브 딜리버리’의 후속작 ‘러브 딜리버리2’의 출시를 위한 계약을 진행했다고 23일(금)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러브 딜리버리’에 이어 개발사 온파이어게임즈와 ‘러브 딜리버리2’의 출시 계약을 체결했다.  이 게임은 스토브인디 최고 인기작 중 하나인 ‘러브 딜리버리’의 후속작으로 기존 게임의 팬 뿐 아니라 비주얼노벨 게임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러브 딜리버리’는 지난해 말 얼리액세스 출시 후 캐릭터 설정 및 비하인드 스토리, 성우 라디오 등을 통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출시 20여일 만에 판매 1만 장을 돌파한 화제작이다. 흥행과 함께 작품성도 인정을 받아 ’2022 스토브인디 어워즈’에서 최고상 격인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에 스토브인디와 출시 계약을 체결한 ‘러브 딜리버리2’는 2023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스토브인디는 출시에 앞서 ‘러브 딜리버리2’의 티저 페이지와 커뮤니티 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하며 풍성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스토브인디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메리 스토브마스(XTOVE MAS)’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메리 스토브마스’는 파격적인 할인과 스페셜 이벤트가 결합돼 ‘러브 딜리버리’를 포함한 스토브 내 인디 게임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정판 현물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러브 딜리버리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스토브인디 내 공식 티저페이지와 커뮤니티(https://indie.onstove.com/ko/games/1639/)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스토브인디 ‘메리 스토브마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인디 공식 사이트 (https://indie.onsto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