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7일 오후 12시분부터 18일 오후 12시까지 24시간 쉼 없는 기부 콘서트
■ 세아 MK 02, 03 뮤직비디오 4편 공개...다양한 게스트들과 게임 대결 등 ‘빅 재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성준호)는 한국 최초의 버추얼 크리에이터 ‘세아(SE:A)’가 연말 연시를 맞아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 곳에 힘을 보태고자 24시간 릴레이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기부 콘서트를 실시한다고 15일(목) 밝혔다.
세아는 오는 17일 오후 12시부터 방송을 시작, 18일 오후 12시까지 장장 24시간 동안 릴레이로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 ‘세아 스토리’에서 생방송 기부 콘서트를 진행한다. 세아는 이번 기부 콘서트를 통해 시청자들과 함께한 해 동안 진행했던 기부 체험을 공유하고, 팬들이 사랑해줬던 다양한 콘텐츠를 다시 방송하며 ‘직장인 예능 버라이어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총 3부에 걸쳐 진행되며 1부는 세아 콘서트홀에서 통해 세아 MK02와 MK03의 4곡의 커버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세아와 같은 버추얼 크리에이터를 게스트로 초대해 버스킹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2부에는 게스트들과의 게임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게임 못하기로 유명한 ‘던(본명 장현재)’와 촤악의 게이머를 가릴 예정이고, 3부에서는 세아와 세아스토리 제작진의 팀워크를 느낄 수 있는 ‘직장 예능 버라이어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기부 콘서트는 지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던 24시간 라이브 기부 콘서트의 노하우가 더해져 초호화 게스트의 축하 공연도 예정돼 있다. 축하 공연은 팝송, 트로트, 디제잉, 피아노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예정됐다. 또한, 시청자 참여를 통해 티셔츠, 게임 쿠폰, 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기부 콘서트는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와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 식물세포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기업 ‘라프레앙’의 후원에 참여하며 세상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세아의 뜻에 동참했다. 이번 기부 콘서트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 전액은 ‘희망조약돌’ 및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와 함께 결손아동 등 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곳에 활용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AI센터 한우진 센터장은 “이번 기부 콘서트 생방송을 통해 세아 스토리 시청자들과 스마일게이트 그룹 계열사들의 뜻을 모아 추운 겨울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예정이다. 많은 분들이 시청해 주시고, 기부 에도 공감 및 동참해 주신다면 정말 뜻깊은 연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아는 지난 2018년 국내 최초로 탄생한 버추얼 크리에이터로 ‘세아 스토리’라는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Kg3SYrZl5zskG5fkexUPCQ)과 트위치 채널 (https://www.twitch.tv/sea_vtuber)을 통해 매주 4회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