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로스트아크 X 슈마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온라인 출시 하루 만에 완판! 2022-11-14

■ 슈마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 온라인 판매 당일 매진 기록…판매 개시와 동시에 동시 접속자가 몰리며 구매에 불편을 겪기도

■ 12일(토)에는 슈마커 강남점이 ‘스트릿 모코코 팝업 스토어’로 대변신하고 오프라인 판매도 개시
■ 모험가들이 패키지를 구매할 때마다 신발 한 켤레를 기부하는 특별한 기부 캠페인 진행 


221111_press_000.jpg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대한민국 대표 슈즈 멀티샵 ‘슈마커’와 손잡고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가 온라인 판매를 개시한 지 다섯 시간 만에 완판 됐다고 11일(금) 밝혔다. 

▲모코코 후드 티, ▲모코코 실리콘 참 세트 & 클로그, ▲모코코 에코백, ▲모코코 양말,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된 ‘스트릿 모코코 패키지’는 지난 9일(수) 오전 10시부터 슈마커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오픈과 동시에 홈페이지와 앱에는 패키지 구매를 위한 모험가들이 대거 몰리며 구매에 불편을 겪기도 했다. 

로스트아크는 론칭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패션업계와 콜라보레이션에서도 또 한 번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며 업종을 가리지 않는 콜라보레이션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와 슈마커는 오는 12일(토) 11시부터 슈마커 강남점을 ‘스트릿 모코코 팝업 스토어’로 탈바꿈 시키고 전국 16개 슈마커 매장에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오프라인 판매도 시작한다. 특히, 팝업 스토어는 ‘모코코’를 테마로 매장 전체가 꾸며지며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포토 부스도 설치된다. 더불어, 팝업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모코코 실리콘 참 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모험가들은 방문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특별한 모코코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방문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험가들이 패키지를 한 개 구매할 때마다 1켤레의 신발이 기부되는 기부 캠페인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매번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때마다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시는 모험가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12일 오픈하는 팝업 스토어와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패키지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모험가 여러분들의 참여를 통해 우리 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한 신발들이 전달될 수 있도록 기부 캠페인도 정성껏 진행할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ar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