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2 참가 2022-08-31

 인디게임 산업 활성화 위해 BIC 조직위와 협력, BIC 페스티벌 오프라인 부스 운영

■ 인디게임 창작자, 팬 모두 위한 푸짐하고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 BIC에 방문하지 못하는 유저를 위해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가 오는 9월 1일(목)부터 개최되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2(이하 BIC 페스티벌 2022)에 참여한다고 31일(수) 발표했다.


BIC 페스티벌은 2015년부터 매년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디게임 페스티벌로, 올해 부산항국제컨벤션센터 및 BIC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 개최된다. 스토브인디와 BIC 조직위원회는 인디게임 산업의 활성화와 인디게임 창작자들의 더 좋은 개발 환경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기 지난 7월 MOU를 체결한바 있다.  


스토브인디는 이번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하며 9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진행되는 BIC 페스티벌 2022 오프라인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운영하며 유저들을 맞이한다. 사전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BIC 페스티벌 2022 오프라인 행사장에 마련된 스토브인디 부스에서 캐시백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현장 방문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한정판 스페셜 굿즈, 게임 컨트롤러, 네이버페이 금액권 등을 받을 수 있는 푸짐한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BIC에 참여하지 못하는 유저를 위해 스토브인디 커뮤니티에서 부스 방문 사은품과 게임 무료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토브인디는 인디게임 창작자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스토브인디 부스에서 게임 개발자들을 위해 개발부터 출시 단계까지 제공하는 다양한 지원 사업에 대한 안내도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의 인디 개발사 지원 프로그램에 관해 궁금하거나 참여를 원하는 개발사는 스토브인디 부스에서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스토브인디는 BIC 조직위와 MOU를 맺고 인디게임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 사업을 펼치고 BIC 조직위에서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BIC 페스티벌 2022에서 스토브인디가 인디게임 창작자와 팬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재미있게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BIC2022 행사와 스토브인디 부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인디 커뮤니티(https://page.onstove.com/indie/globa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