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 2022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 개최! 2022-04-13

■ 아바타 8개 분야, 탈 것, 펫 등 총 10개 분야에서 최고의 금손을 선정하는 아트 공모전 개최

■ 4월 13일부터 2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접수 진행…총 상금 5,000만원 규모

■ 일부 수상작들은 실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구현되는 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로스트아크를 대표하는 모험가 행사로 자리매김 


220413_4000.jpg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에서 모험가들 중 ‘최고의 금손’을 뽑는 ‘2022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3일(수) 밝혔다.


이번 아트 공모전은 총 상금 5,000만원 규모로 개최되며 크게 ▲아바타, ▲탈 것, ▲펫 분야에서 공모를 진행한다. 아바타의 경우 클래스와 성별에 따라 세분화된 총 8개의 분야 중 1종을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다. 로스트아크를 사랑하는 모험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4월 13일(수)부터 27일(수)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진행된다. 이후 내부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작을 선정하고 모험가들의 인기 투표를 거쳐 6월 1일(수) 최종 수상작이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아바타 8개 분야와 탈 것, 펫까지 총 10개 분야에서 선정되며 각 분야별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등 총 50명에게 상금과 로스트아크 굿즈,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칭호와 같은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모험가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로스트아크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 2020년부터 매년 아트 공모전을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일부 수상작들을 실제 게임 속 아이템으로 구현해 모험가들에게 선물하는 등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며 아트 공모전은 로스트아크를 대표하는 모험가 행사로 자리 잡았다. 올해는 공모 분야 중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로스트아크와 관련된 다양한 작품을 응모할 수 있는 ‘자유’ 분야를 더욱 활성화시키기 위해 이번 아트 공모전과는 별도로 공모전을 개최하기로 예고하며 모험가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매년 모험가들의 뜨거운 성원과 함께 개최되고 있는 아트 공모전이 어느덧 3회째를 맞았다. 매년 작품성이 뛰어난 출품작들을 보며 개발팀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며 “모험가 여러분의 손을 통해 디자인된 작품을 실제 게임 속에 구현하는 것은 너무도 기쁘고 감동적인 작업이다. 앞으로도 아트 공모전을 통해 로스트아크가 더욱 좋은 게임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로스트아크 (onsto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