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일본 직접 서비스 예고! 2022-03-31


■ 요스타와의 일본 공동 퍼블리싱 계약 종료에 따라 양사 합의를 통해 일본 직접 서비스 진행 예정   

■ 오는 5월 말 이관을 목표로 4월부터 점진적인 이관 작업 진행…요스타와의 협업을 통해 쌓은 노하우로 더욱 좋은 서비스 이어나갈 예정


에픽세븐_일본_서비스_예고.jpg


[2022-033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현재 일본에서 성황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에픽세븐’의 성공적인 일본 론칭을 위해 지난 2019년 ‘요스타(YOSTAR)’와 체결한 공동 퍼블리싱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양사의 합의를 통해 일본 직접 서비스를 결정했다고 31일(목) 밝혔다. 양사는 오는 5월 말 이관을 목표로 4월부터 점진적인 이관 작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관 작업이 마무리된 이후에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일본 서비스를 직접 진행하게 되며, 그동안 요스타와의 협업을 통해 쌓아온 현지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본 이용자들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진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현재 일본에서 에픽세븐을 플레이하고 있는 이용자들을 이관 작업이 진행되더라도 별도의 서비스 종료 없이 그대로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한편, 에픽세븐은 지난 2019년 11월 일본 정식 서비스 시작 이전부터 사전예약에 30만 명이 몰리는 등 기대작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론칭 하루 만에 양대 마켓 실시간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으며, 일주일 뒤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9위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매출 18위에 오르는 등 현재까지 성황리에 서비스를 이어나가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권익훈 본부장은 “그동안 요스타에서 일본 서비스를 잘 이끌어준 만큼, 향후에도 요스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본 이용자들에게 더욱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올해 준비하고 있는 ‘E7WC(에픽세븐 월드 챔피언십)’등 글로벌 이벤트에서도 일본을 포함한 전세계 이용자들의 의견을 잘 경청해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권역별 전문화되고 최적화된 운영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