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선보이는 '캡슐볼', 뽑기 콘셉트 적용한 애니팡 캐릭터 대표 색깔 활용한 신규 블록
■ 출현·제거 시, 랜덤으로 등장하는 캡슐볼과 장애물, 특수 블록 등으로 플레이 재미 전할 전망
■ 화려한 연출과 사운드, 알록달록한 빛깔로 '애니팡4'에 손맛과 보는 재미 더해
[2022-0209]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자사 모바일 게임 '애니팡4'에 신규 블록 '캡슐볼'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9일 선보였다.
'캡슐볼'은 다양한 아이템이 규칙 없이 등장하는 소위 ‘뽑기’ 방식을 적용한 블록으로 분홍, 노랑, 파랑 등 같은 색깔의 인접한 블록을 맞춰 제거하는 특수 블록이다. 제거된 캡슐볼은 2차 블록으로 깡통, 푸딩 등 장애물 블록이나 미러볼, 대폭발 등 지원 블록을 생산하며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다른 블록과 달리 제거 시 반으로 쪼개지는 화려한 연출과 사운드를 비롯해 알록달록한 빛깔로 전하는 손맛과 보는 재미는 게임의 별미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진혁 팀장은 "'캡슐볼'은 출현과 2차 블록 생성에 뽑기 콘셉트를 적용해 이용자들에게 무엇이 나올지 알 수 없는 랜덤 퍼즐의 재미와 긴장감을 전할 콘텐츠”라며 “에피소드마다 특색 있는 재미를 전할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캡슐볼'과 함께 49번째 에피소드에 해당하는 2401부터 2450까지 신규 스테이지 50개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패스 보상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