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임인년’ 동화나라 설날 이벤트 실시! 2022-01-26


■ 설날 맞아 새해 덕담 쪽지로 만나는 런너들 모두에게 새해 인사  

 본격! 아누비스와의 한판 승부 ‘침공! 아누비스!’ 신규 맵 


테일즈런너_설_맞이_이벤트.jpg


[2022-0126]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임인년’ 설날을 맞아 ‘동화나라 설날 이벤트’를 실시하고, 신규 맵 ‘침공! 아누비스!’를 추가했다고 26일(수) 밝혔다.


이번 동화나라 설날 이벤트는 두 가지로 진행된다. 우선 이용자들이 다른 런너들에게 새해 덕담을 전할 수 있는 ’새해 덕담 전하기’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상점에서 덕담 쪽지 아이템을 구매한 뒤 장착할 경우 다른 런너들이 볼 수 있는 덕담 문구를 입력할 수 있다. 덕담 쪽지를 장착한 이용자가 방장으로 게임을 진행하면 참가한 모든 런너들에게 덕담이 노출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새해 복주머니’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덕담 전하기 이벤트와 게임 플레이 등을 통해 신규 복주머니 아이템인 ‘2022 새해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에서는 1~ 4등급 아이템 복주머니와, 설 이벤트 뽑기 판과 캡슐 기계에 사용할 수 있는 검은 호랑이 코인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일수만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우’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오픈돼 최대 1만 마우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누비스와의 본격 대결이 펼쳐질 레이드 맵 ‘침공! 아누비스!’ 맵이 추가됐다. 이 맵은 8인 개인 레이드로 진행되며, 제한 시간 내에 아누비스를 제압할 경우 레이드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이 승리로 기록된다. 


또한, 이 맵은 레이드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기사, 전사, 마법사, 도사 등 4개의 역할 중 하나를 선택해 아누비스에 대항할 특별한 힘을 얻을 수 있다. 각 역할에는 고유한 스킬과 능력치가 있으며, 역할에는 제한이 없음으로 모두 하나의 역할을 선택하거나 각 역할을 배분해 공수의 균형을 맞추는 등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테일즈런너의 흑막이었던 아누비스와의 최종 대결인 만큼, 이번 맵에서 아누비스는 디버프, 즉사공격 등 다양한 보스 패턴을 구사하며 런너들을 괴롭힌다. 또한 각 페이즈 중간중간 이든과 몬스터 등이 아누비스를 지원하는 등 여러 어려움이 예상된다. 


끝으로 신규 아이템으로 공원 내 신규 아이템인 ‘레이븐클로우’ 8종 아이템 세트를 얻을 수 있는 캡슐이 추가 됐고, 설날을 맞아 고풍스러운 보라색 한복 세트를 얻을 수 있는 ‘백년가약 패키지’ 3종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민족의 명절인 설을 맞아 런너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 했다”라며 “이번 설에는 테일즈런너 동료들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를 전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이재준 PD는 “테일즈런너의 최고 흑막인 아누비스와의 일전에 많은 이용자들이 기대하고 있고, 또 하루 빨리 대결하고 싶다는 의견을 많이 받았다”라며 “이번 맵은 런너들에게 각자의 역할을 부여한 만큼 레이싱 게임에서 RPG를 플레이하는 듯한 재미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되어 온 국내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7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