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선데이토즈, 자사 인기 게임 3종 설맞이 이벤트 진행 2022-01-26


■ '애니팡3', 게임 접속하고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 선물 

 '애니팡 사천성', 설맞아 특별히 준비한 '애니의 절구떡 만들기' 첫 선

 '애니팡4', 윷 던져 점수로 경쟁하는 '윷놀이 한 판!' 이벤트 진행


설맞이_이벤트.jpg


[2022-0126]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는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3', '애니팡 사천성', '애니팡4'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탄탄한 호응을 얻고 있는 '애니팡3'는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하트, 썬더팡 등 각종 아이템과 캐릭터 뽑기권을 받을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연다. 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마지막 7일차에 설맞이 한정판 캐릭터 '설빔 루시'를 증정하며 명절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여성층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팡 사천성'은 설 연휴를 기념해 '애니의 절구떡 만들기'를 1월 26일부터 2월 8일까지 선보인다. 스테이지 플레이로 획득한 다양한 크기의 떡을 합쳐 크기를 늘려 나가는 이번 이벤트는 합쳐진 떡의 크기로 순위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다. 특히 떡 합치기에 강화라는 콘셉트를 적용한 익살스러운 이벤트 전개와 200명 단위로 구성한 그룹별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점은 이색 명절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떡 크기에 따라 최대 500코인을 증정하는 순위 선물과 함께 일일 미션으로 받는 다양한 아이템 역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최근 상반기 대형 업데이트를 예고한 '애니팡4' 역시 명절 대표 놀이인 윷놀이를 소재로 한 '윷놀이 한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 퍼즐 플레이 등으로 모은 윷을 던진 결과에 따라 점수를 획득하고 아이템을 받는 '윷놀이 한판!'은 그룹 내 10명이 경쟁하는 방식으로 1월 27일부터 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참가자들에게 점수 두 배를 부여하는 매일 2회의 핫타임은 역전의 재미를 더할 백미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애니팡 시리즈의 네 번째 시리즈로 출시한 ‘애니팡4’는 퍼즐 플레이와 함께 실시간 대전, 길드형 커뮤니티인 팸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인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명절 분위기를 전할 소재들과 애니팡 캐릭터들의 코스튬, 게임 디자인 등을 새롭게 마련한 이번 이벤트가 많은 분들께 명절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명절 연휴에도 하루 평균 100만 명이 넘는 이용자를 맞이할 선데이토즈는 특별 이벤트 진행과 함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24시간 모니터링 및 고객 대응 근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