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토브VR, 신규 게임 ‘히어로봇’ 정식 론칭! 2022-01-14


■ 스마일게이트의 가맹점 전용 VR게임 플랫폼 ‘스토브VR’ 신규 게임 ‘히어로봇’ 정식 론칭  

 ‘히어로봇’에 탑승해 로봇을 조종하며 다양한 미션 클리어…VR과 1인칭 시점의 결합으로 생생한 액션의 재미 구현


스토브VR_신규_게임_히어로봇_정식_론칭.jpg


[2022-0114]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의 매장용 VR게임 플랫폼 ‘스토브VR’이 신규 게임 ‘히어로봇’을 정식 론칭 했다고 14일(금) 밝혔다.


‘히어로봇’은 이용자가 로봇 형태의 ‘히어로봇’에 탑승해 직접 조작하며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는 시뮬레이터 체험형 VR FPS(1인칭슈팅)게임이다. VR과 1인칭 시점의 결합을 통해 거대 로봇에 탑승한 듯한 생생한 액션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히어로봇은 주인공이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창궐하는 세상에서 바이러스의 증식을 막고 사람들을 지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다. 론칭과 함께 바이러스를 모두 제거하는 섬멸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추후 구출 모드, 특수 생존 모드 등 신규 모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토브VR은 ‘아케이드 게임장’, ‘테마파크’ 등 다양한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VR게임을 서비스하는 스마일게이트의 가맹점 전용 VR게임 플랫폼이다. 현재 90종류가 넘는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타이틀을 추가하고 있다. 특히, 직관적이고 간편한 UI를 구현해 매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이 간단한 설명만으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토브V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VR 홈페이지(stovev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