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에픽세븐,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OST 프로젝트 첫 번째 곡 ‘I'll be your Energy’ 공개! 2021-12-28


■ 아이즈원 멤버로 활동했던 솔로 가수 ‘권은비’, 로켓펀치 ‘쥬리’가 참여한 경쾌한 멜로디의 OST 공개…녹음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 영상 함께 선보여  

 금주 중 에픽세븐 성우들이 참여한 ‘I’ll be your Energy’ 커버 곡 추가 공개 예정

 이번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각기 다른 테마의 OST를 선보이는 ‘OST 프로젝트’ 지속 추진 


에픽세븐_OST_공개.jpg


[2021-1228]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에픽세븐의 OST를 만들어가는 ‘OST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I’ll be your Energy’를 에픽세븐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28일(화) 밝혔다. 


‘I’ll be your Energy’는 아이즈원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솔로 가수 ‘권은비’와 로켓펀치의 ‘쥬리’가 메인 보컬을 맡았으며 빠르고 경쾌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곡의 전반적인 컨셉은 에픽세븐의 첫 번째 이니셜인 ‘E’에서 영감을 받은 ‘에너제틱(Energetic)’이다. 메인 보컬의 맑고 청량한 음색과 ‘당신에게 힘을 주겠다’는 가사가 만나 시너지를 더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한국어 버전뿐만 아니라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영어 가사 버전 및 영어 가이드 음원도 추가로 공개할 방침이다. 


이날은 노래 가창 영상뿐만 아니라 권은비와 쥬리의 녹음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에서는 두 가수의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녹음 비하인드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에픽세븐과 OST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금일 공개된 영상 외에도 에픽세븐 성우들이 참여한 ‘I’ll be your Energy’ 커버 곡 영상을 금주중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커버 곡에는 영웅 ‘메이드 클로에’를 연기한 이유리 성우와 ‘뮤즈 리마’를 연기한 이새아 성우가 참여한다. 에픽세븐의 에피소드 3 스토리에서 두 영웅은 ‘메이드 킹덤’이라는 2인조 밴드를 결성한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OST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I’ll be your Energy’를 시작으로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각기 다른 테마의 OST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각 OST는 에픽세븐의 여러 콘텐츠에 적용되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픽세븐은 이전에도 인기 가수 ‘윤하’와의 협업을 통한 OST ‘Desperate’ 및 인기 인플루언서 라온과 협업한 OST ‘Promise’를 선보여 이용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OST 프로젝트를 통해 게임과 음악의 융합에 본격적으로 나서면서 에픽세븐의 IP가 대폭 확장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이번 첫 번째 OST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게임과 음악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자 게임에 감동을 더해주는 핵심 요소라고 생각한다. 에픽세븐 팬 여러분들이 에픽세븐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오랫동안 추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선보일 OST 프로젝트의 신곡 들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