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스마일게이트_선데이토즈_위베어_베어스_더퍼즐_2주년.jpg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2020-01-08


 선데이토즈, 첫 외부 IP 도입 모바일 퍼즐 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 원작으로 개발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9일 출시 2주년 맞이해

■ 선데이토즈, “팀별, 개인별 다양한 경쟁 콘텐츠와 풍성한 경품 전할 이벤트의 재미 전할 것으로 기대” 밝혀


스마일게이트_선데이토즈_위베어_베어스_더퍼즐_2주년.jpg


[2020-0108]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자사의 모바일 퍼즐 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30개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하고,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수) 밝혔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2주년 기념 행사는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세 가지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각 이벤트는 팀 또는 개인 단위의 순위 콘셉트를 적용해 경쟁 콘텐츠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첫 주자는 퍼즐 플레이 중 획득하는 아이템으로 커피를 만들고 점수를 올리는 ‘커피케이브’ 이벤트로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 20명을 1개 조로 구성해 진행하는 ‘커피케이브’ 이벤트는 조별 1위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와 고급 커피 머신, 커피 기프티콘 등을 304명에게 증정한다.


이어 9일부터 시작하는 '서리산의 대왕' 콘텐츠는 시즌3 에피소드27 ‘얼음동굴’편에 등장하는 보드게임을 접목, 주사위를 굴려 점수와 아이템을 획득하는 팀 플레이 이벤트로 펼쳐진다. 5개 팀을 1개 그룹으로 구성해 그룹별 1위를 기록한 팀 중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와 1만 게임 머니 등을 700명에게 선물하며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는 ‘주먹왕’ 이벤트는 개인 순위 경쟁 이벤트로 15명을 1개조로 편성해 조별 최고 득점자들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퍼즐 클리어 시 획득하는 주먹왕 점수로 순위를 매기는 ‘주먹왕’ 이벤트는 맥북 프로와 블루투스 스피커, 캐릭터 제품 등을 103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인기 유료 아이템을 선물하는 접속 보상 역시 2주년을 맞이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벤트에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도끼', '무제한 스컹크', '무제한 크래부', '스컹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접속 이벤트는 9일부터 14일까지 매일 진행된다.


선데이토즈 최형일 PD는 "2주년 기념 행사는 고객들께 감사와 더불어 순위 경쟁의 재미, 풍성한 선물을 전할 이벤트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서비스 확대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만의 재미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