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플래닛 패밀리사 서비스] 500만이 선택한 자산 관리 앱, 뱅크샐러드 2021-02-22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모두가 신용 카드와 체크 카드 내역, 기타 지출을 엑셀이나 가계부를 작성하며 자산을 관리했다. 그런데 한 앱이 이렇게 아날로그 했던 가계부를 완벽하게 디지털화했다. 바로 뱅크샐러드다.    


뱅크샐러드는 스마일게이트의 오렌지플래닛 패밀리사 레이니스트의 자산 관리 서비스 앱이다. 공인인증서 등록을 통해 은행 계좌부터 카드, 주식 등 통합 자산 조회가 가능한 서비스다. 더불어 수입과 지출, 이체 내역이 자동으로 등록되고 분류되어 분석까지 도와준다.


스대리도 추천하는 오렌지플래닛 패밀리사 서비스 뱅크샐러드의 똑똑한 자산 관리로 월급날의 통장을 지켜보는 건 어떨까.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뱅크샐러드_1.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뱅크샐러드_2.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뱅크샐러드_3.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뱅크샐러드_4.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뱅크샐러드_5.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뱅크샐러드_6.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뱅크샐러드_7.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뱅크샐러드_8.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뱅크샐러드_9.png
오렌지플래닛_패밀리사_서비스_뱅크샐러드_10.png
 


EDITOR's COMMENT  


#오렌지플래닛

Orange Planet은 민간 최대 규모의 청년 창업 지원센터로 2014년 4월에 설립되어, 국내 최고 수준의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단순 공간 지원이 아닌 정기/비정기 멘토링을 비롯한 장기적인 투자 연계, 나아가 해외 진출에 이르기까지 스타트업이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역할을 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에 실린 모든 컨텐츠는 언론에서 활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를 기사에서 인용 시 ‘스마일게이트 뉴스룸’으로 표기 부탁드립니다.
관련 콘텐츠